세상 모든 것에는 끝이 있기 마련이다. 영원할 것만 같았던 사랑에도 끝이 있다. 머리로는 모두가 아는 공공연한 비밀이지만, 이것이 내 일이 될 것으로 생각하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다. 마치 내일 누군가는 반드시 준비되지 않은 죽음을 맞이하게 되리라는 것을 알지만, 그것이 내 일은 아닐 것이라고 철석같이 믿는 것처럼 말이다. 

헤어진 여자친구 잡는법, 헤어진 남자친구 잡는법, 헤어진 남자친구 연락오는 시기, 헤어진 여자친구 연락오는 시기등 이별 후 재회를 꿈꾸는 사람들이 지금도 하염없이 재회를 꿈꾸며 떠나간 사랑을 되찾을 방법을 찾기 위해 인터넷을 헤매고 있다. 

이처럼 우리는 뜨겁게 사랑하는 와중에도 이별을 대비해야 한다. 다행히도 이별은 죽음과는 달리 대비하고, 회피할 수 있는 데다, 이미 이별을 겪었더라도 돌이킬 수 있다. 이별후 재회를 성공시키는 비밀은 바로 연애상담소의 재회컨설팅이다. 

헤어진 다음날, 이별후 마음정리는 너무 빠른 포기일 수 있다. 오늘 이별극복방법 1위, 메이스 아카데미의 재회컨설팅을 소개하고자 한다. 올해로 11년이 된 메이스 아카데미는 연애컨설팅 업계에서 안정적인 실적을 쌓으며 굳건히 입지를 다진 업체다.  

메이스 아카데미의 대표 메이스(김재균)는 대한민국 연애 컨설턴트의 선구자 중 한 사람으로서 지난 10여 년 동안 셀 수 없이 많은 연애상담, 재회상담을 진행해 왔다. 인간관계의 심리를 파고드는 실질적인 무료연애상담을 통해 이별의 원인을 해결하고 재회를 돕고 있다. 

재회컨설팅은 실적을 통해서만이 실력을 검증할 수 있기에 메이스 아카데미는 지난 12월 컨설팅 성공률 사실 확인 공문인증서를 공개했다. 해당 공문인증서는 메이스 아카데미의 컨설팅 프로그램에 해당하는 프리미엄 연애코칭 컨설팅, 연애코칭 컨설팅, 재회컨설팅의 신규, 기존 고객에 대한 관리 및 결과 명세가 담겨있다.  

지난 1월의 피드백 건수는 총 514건, 재회컨설팅 진행 건수는 172건, 재회컨설팅 성공 건수는 121건(70.34%)을 기록하였다.  

컨설팅 프로그램은 컨설팅 별 기간 내에 연애 및 재회를 위한 목표설정과 솔루션, 고객 멘탈 케어를 진행한다. 피드백은 메이스 아카데미 '컨설팅 프로그램'에 가입한 회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로 기간 내 고객에게 방문, 전화, 문자, 카카오톡 등 상담 건수를 확인할 수 있다. 

메이스 아카데미 대표 메이스는 재회컨설팅의 실패 요인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다.  

"재회컨설팅의 실패 요인 중 가장 큰 원인은 고객이 솔루션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는 데에 있습니다. 헤어진 연인이 너무나도 그리운 나머지 지시를 어기고 옛 연인에게 연락하거나 매달리는 행동을 하여 일을 그르치는 일이 많습니다."  

진정으로 재회를 원한다면 제시한 솔루션을 믿고 끝까지 이행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메이스 아카데미는 앞으로도 해당 브랜드의 실력과 공신력을 증명하기 위해 월 1회 지속적인 재회컨설팅 성공률 사실 확인 공문인증서를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