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Press release
카페창업/프리랜서 돕는 커피바리스타 자격증 교육 무료인강 이벤트 열려
2019-02-13 00:00:00
조호용

한국장학진흥원이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됐다. 해당 교육원은 이를 기념하기 위해 커피바리스타 자격증 추천과정의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지원 하는 이벤트를 실시해 눈길을 끈다.  

이벤트는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바리스타장학생’을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한국장학진흥원에 따르면 이벤트 선착순 5,000명 수강생은 해당 교육기관 홈페이지에서 선보이고 있는 커피로스팅, 원두종류 선별, 핸드드립 커피만드는법 등 바리스타 교육과정과 바리스타가 실전에서 하는일 배우기를 학원비 또는 아카데미 수강료 납부 없이 무료로 공부하게 된다.   

커피바리스타를 준비하고자 바리스타 되는법을 알아보며 바리스타 1급, 2급 필기 및 실기 시험 준비 방법과 바리스타 연봉 및 취업 과정 등을 눈 여겨 봤던 이들에게 이번 이벤트가 특히 유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이벤트 당첨자는 바리스타 자격증 취득 과정과 함께 배워두면 좋은 커피감정평가사, 로스팅마스터, 티소믈리에, 와인소믈리에 등 총 121종 자격증 과정을 수강료 결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정규 교육 수료 후에는 온라인 자격증 시험에 무료로 응시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의 미래 여성 유망 직종, 주부 추천 직업 등과 관련된 모든 자격증 종류는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등록됐다. 취득 후 아카데미, 카페 등 관련 구인기관 구직에 활용할 수 있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