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트와이스 채영&쯔위 졸업사진 화제, 멤버들에게 '졸업식 꽃다발' 받았을까?
2019-06-12 09:00:03
반형석

[리서치페이퍼=반형석 기자] 한류대표 걸그룹 트와이스에서 막둥라인을 담당하고 있는 멤버 채영과 쯔위가 교복을 입고 찍은 졸업 인증샷 사진이 화제다. 우월한 미모를 자랑하며 아직은 고등학생의 풋풋함을 뽐내며 많은 팬들에게 축하인사를 받았다. 이날 트와이스 멤버 중 나연이 졸업하는 채영과 쯔위를 위해 졸업을 축하한다는 카드와 함께 졸업식 꽃다발을 선물해 감동받았다는 멘트와 함께 다시 한번 트와이스 멤버간의 끈끈한 우정까지 볼 수 있다. 

▲트와이스 채영과 쯔위가 올해 2019년 졸업해 화제다 (사진=ⓒ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이밖에도 졸업식 시즌답게 골든차일드 멤버 보민, 아스트로 산하, 워너원 배진영 등 황금돼지해 2019년에 고등학교를 졸업한 스타들의 졸업 인증샷이 화제다. 그렇다면 졸업식을 축하하기 위해 대표적으로 선물하는 꽃다발의 종류는 어떤것들이 있을까. 

▲졸업식 꽃다발로 선물하기 꽃 추천은? (사진=ⓒGetty Images Bank)

졸업식 꽃다발 '꽃 추천'

요즘은 졸업식 꽃다발이 생화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나오고 있다. 졸업식 꽃다발을 생화로 준비했던 전과 달리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는 드라이플라워도 졸업식 꽃다발로 많이 선물하고 있다. 또 졸업식 꽃다발에 쓰이는 꽃의 의미를 생각하여 다양한 꽃 종류를 이용해 졸업식 꽃다발을 준비하는 경우가 많다. 리시안셔스 꽃은 변치 않는 사랑이라는 의미이며, 목화의 경우 부모님이 자식에게 선물해주기 좋은 꽃말로 어머니의 사랑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라넌큘러스 꽃은 매력, 매혹을 의미하는 꽃으로 더욱 성숙해짐을 표현하기도 한다. 이밖에도 수국의 경우 진심이라는 의미를 담아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는 뜻을 전할 수 있다. 

▲졸업을 축하하기 위한 졸업식 꽃다발 만들기 (사진=ⓒGetty Images Bank)

졸업식 꽃다발 만들기 

기존에는 졸업식을 가기 전 학교 정문 앞에서 바로 구매해서 선물했던 경우와는 달리 요즘은 자신이 직접 졸업식 꽃다발 만들기를 통해서 이색적인 졸업식 선물을 하기도 한다. 인터넷에서 졸업식 꽃다발 만들기에 대한 정보들이 많아지는 만큼 직접 DIY한 꽃다발을 만들어 볼 수 있다. 

졸업식 꽃다발과 어울리는 졸업식 코디는 ?

졸업식을 방문할때 어울리는 졸업식 코디로는 대표적으로 정장이나 슈트가 있다. 또 학부모라면 4050대 다양한 중년여성쇼핑몰을 통해서 코디법을 알아볼 수 있다. 

▲유치원 졸업식에는 어떤 꽃다발을 가지고 가면 좋을까 (사진=ⓒGetty Images Bank)

유치원 졸업식 꽃다발은?

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대학교 졸업식과는 다르게 태어나 처음으로 졸업을 맞이하는 유치원 졸업식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으로 사탕이나 초콜렛으로 직접 만들어서 이색적인 졸업식 꽃다발을 만들 수 있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