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앱스토어 모바일 최고매출 게임순위(출처=앱스토어)
▲애플앱스토어 모바일 최고매출 게임순위(출처=앱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모바일게임 매출순위

애플 앱스토어에서 가장 큰 매출기록하고 있는 게임을 알아본다. 13일 현재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이 앱스토어에서 가장 큰 매출을 기록하는 게임으로 랭크되고 있다. 넷마블이 배급하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 앱 평가점수 80점을 기록하며 매출순위 1위에 올랐다.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에 이어 애플에서 집계한 모바일게임 매출순위모바일 무료게임순위 2위를 차지한 것은 피파온라인 4 모바일이다. 피파온라인 4 모바일은 일주일전 순위 1위에 이어 이번주 2위를 기록했다. 넥슨 컴퍼니가 배급하는 피파온라인 4 모바일은 앱 평가점수 67점을 기록하고 있다.

애플에서 집계한 모바일게임 매출순위모바일 무료게임순위 3위는 검은사막 모바일이다. 펄어비스 스튜디오가 배급하는 검은사막 모바일은 앱 평가점수81점을 기록하고 있다.

앱스토어 모바일게임 매출순위 4위는 리니지M다. SuperPlanet이 배급하는 그린스킨: 던전 마스터는 앱 평가점수56점을 기록하고 있다.

애플에서 집계한 모바일게임 매출순위모바일 무료게임순위 5위는브롤스타즈, 6위는왕이되는자가 차지했다. 7위는 리니지2 레볼루션, 8위는모두의마블, 9위는 메이플스토리M, 10위는 신명이 차지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모바일 최고매출 게임순위(출처=구글 플레이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모바일 최고매출 게임순위(출처=구글 플레이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모바일게임 매출순위

이어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모바일게임 매출 순위다.
구글에서 집계한 모바일 게임 매출순위 1위는 리니지M이 차지했다. 엔씨소프트 이 배급하는 리니지M은62점의 평가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2위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가 차지했다. 넷마블이 배급하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80점의 평가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모바일 게임 매출순위 3위는 검은사막 모바일가 차지했다. 펄어비스가 배급하는 검은사막 모바일은81점의 평가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구글 모바일게임 매출순위 4위는 브롤스타즈가 차지했다. 브롤스타즈는 슈퍼셀이 배급한다.
플레이스토어 모바일 게임 매출순위 5위는 리니지2 레볼루션이 차지했다. 넷마블이 배급하는 리니지2 레볼루션은70점의 평가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