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시장이 활성화 되면서 최근 모바일 게임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일부 게임은 유료아이템을 구매하지 않으면 원활하게 즐길 수 없는 경우가 있어 게임 유저들은 소위 말하는 '현질'을 통해 게임을 즐기곤 한다.

하지만 게임을 즐기다 보면 부실한 게임 콘텐츠, 렉, 업데이트 문제, 계속되는 과금유도 등 다양한 이유로 인해 모바일게임환불을 요청하는 경우도 종종 생긴다.

하지만 소비자가 개인적으로 구글, 애플 등에 환불을 요청할 경우 미국 본사를 통해 영문으로 요청을 해야 한다는 점, 거절 당하면 환불을 못하는 등의 이유로 포기하는 경우가 많고 소비자들이 쉽게 환불 신청하기가 어렵게 되어있다.

이러한 이유로 최근 구글이나 애플스토어 환불을 대행해주는 업체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 섣부른 판단으로 급한 마음에 아무 업체나 이용할 경우 수수료만 낭비하고 환불을 못 받는 경우가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구글 애플 환불 대행을 진행하는 환불팩토리에서는 천애신서 환불, 헬로히어로 에픽배틀 환불, 아케인 스트레이트 환불, 테라M 환불, 쿠키워즈 환불, 영원한 7일의 도시 환불, 소드 아트 온라인 환불, 극무쌍 환불, 마피아42 환불, 프리스타일2 환불, 천녀유혼 환불, 풍운모바일 환불, 테이스티 사가 환불, 킹덤스토리 환불, 낚시의 신 환불 등 다양한 게임 환불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환불팩토리의 환불은 신속하고 정확하게 진행되며 간편신청서를 작성을 하면 전문상담사와 1:1 상담을 통해 구글환불, 아이폰환불 가능 여부를 확인하며 환불 가능 견적을 확인한 후 진행이 되는 특징이 있다.

100% 후불제 방식으로 수수료를 받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사기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진행을 할 수 있으며 상담에서 처리까지 1:1로 진행을 해 환불이 완료될 때까지 꼼꼼한 업무처리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환불팩토리를 통한 환불 진행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홈페이지에 등록되어 있는 연락처 및 카톡 상담으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