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붙임머리 탁미연헤어 최고급 천연인모 스킬땋기 12주년 60% 할인진행

2019-02-14 17:36:48 신은지 기자

지금 보고 있는 티비 속 연예인들의 헤어스타일은 곧 나의 다음 헤어스타일이기도 하다.

이처럼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헤어스타일로 변화를 시도하다 보면, 잦은 화학시술로 머리카락이 얇아지거나, 끊어지는 원인이 되기도 하며, 모발의 윤기를 잃고, 심하게는 모발이 녹거나 타서 원치 않게 컷트를 진행하는 경우도 생긴다.

이에 머릿결 손상을 해결하기 위한 마지막방법으로 컷트를 강행했지만, 대부분의 여성들이 머리를 자른 이후, 후회감이 밀려온다고 한다.

또한 SNS와 일상을 함께 보내는 현대인들 연예인들의 단발머리 사진이 불러일으키는 단발병으로 인해 한 순간의 선택으로 오랫동안 길렀던 긴머리와 이별하고 후회하는 여성들은 더욱 많다. 스타일 변신에 가장 큰 변화는 짧았던 머리가 길어지는 것일 수 있다.

붙임머리 스킬 뿐 아니라 복구기술을 보유한 탁미연헤어는 오랫동안 풍부한 경험으로 쌓은 숙련된 전문가들이 헤어손상을 해결하고 파격적인 스타일 변신을 진행하고 있다.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새벽까지 본인에게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찾아주는 건대 24시 미용실 탁미연헤어는 강남ㆍ홍대ㆍ노원ㆍ천호ㆍ신천ㆍ동대문ㆍ잠실 등의 다양한 곳에서 소문듣고 찾아온다고 밝혔다.

탁미연헤어 원장은“다양한 헤어 시술이 있지만 고객마다 일상패턴과 니즈가 다르기에 전문가와 1:1 상담을 통해 개인에게 가장 어울리고, 적합한 방법으로 시술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티비 속 광고에서나 볼 수 있을거라 생각했던 찰랑거리는 긴 머리를 현실화시키는 건대붙임머리 숙련된 노하우로 한올한올 붙이는 탁미연헤어는 12주년을 맞이한 이벤트로 천연모를 통해 붙임머리 6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새로운 변화로 다가오는 봄, 천연모를 이용한 붙임머리의 다양한 방법, 믿을 수 있는 경력과 스킬을 진행하는 탁미연헤어에서 시술 후에도 본인의 머리카락 못지 않은 편안함과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연출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다.

[리서치페이퍼=신은지 기자]

베스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