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히든프라이스 새로운 구매법 ‘등장’ 반값 구매방식 바뀐다…“어렵다VS잘됐다”
2019-04-19 17:04:50
장준규
▲ 위메프가 진행하는 히든프라이스 반값 행사 (사진=ⓒ 히든프라이스 홈페이지)

[리서치페이퍼=장준규 기자] 슈퍼반값 세일로 역대급 할인 찬스를 제공하는 위메프 히든프라이스가 오늘(15일)부터 구매 방식을 새롭게 변경한다.

 

히든프라이스란, 위메프에서 2월을 맞아 진행하는 반값할인 이벤트로, 다양한 상품들을 반값 이상의 할인율을 적용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초특가 세일 행사다. 이에 많은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히든프라이스는 지금까지 선착순 구매를 진행해왔다. 그러나 오늘부터는 구매 방식을 바꿔 소비자들의 응모 후 추첨 방식을 통해 쿠폰을 증정해 구매하도록 변경했다. 따라서 소비자들은 추첨을 통해 받은 쿠폰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이러한 방식에 따라 소비자는 히든프라이스 홈페이지에서 슈퍼반값쿠폰 페이지로 접속해 해당 이벤트에 응모해야만 당첨이 가능하다.응모한 사람 중 당첨이 된 소비자에게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전용 쿠폰이 제공된다. 쿠폰은 당일에만 사용이 가능하므로 유의해야 한다.

 

이에 많은 누리꾼들은 바뀐 구매 방식에 대해 서로 다른 반응을 보이고 있다. “갑자기 구매 방식이 바뀌어서 당황스럽다”, “무슨 말인지 조금 헷갈린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는 한편, 반대로 “선착순은 힘들었는데 차라리 이게 낫다”, “운이 좋으면 당첨 될 수 있으니 나도 기대해봐도 좋겠다.같은 긍정적인 시각도 적지 않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