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청주•천안•수원날씨 흐림, 경주날씨 ‘눈보라’에 양산날씨는 비소식 전해져…우산 필수! 오늘의 일기예보
2019-06-10 09:00:02
장준규
▲기상청에서 발표한 오늘의 일기예보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리서치페이퍼=장준규 기자] 기상청 일기예보에 의해 오늘은 전국 날씨가 대체로 쌀쌀하며 눈과 비가 산발적으로 내리는 곳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

 

경상남도에 양산날씨는 현재 비가 내리고 있는 상황이다. 오전 내내 비가 지속적으로 내릴 것으로 전망되며, 체감온도는 1도다. 오늘 기온은 어제와 같이 영상 3도이며, 오전 내내 내리는 비는 오후에 접어들면서 그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충청남도 천안날씨는 오늘 하루종일 흐릴 것으로 보인다. 또한 오후 6시에 눈 소식이 있어 눈길을 끈다. 혹시 모를 눈에 대비해 우산을 챙기는 것이 좋다. 천안 날씨는 어제보다 4도 상승했으나 여전히 영하의 날씨이므로 따뜻한 옷차림이 필수다.

 

오늘 수원날씨는 종일 흐리며 어제보다 온도는 4도 상승했다. 그럼에도 영하 2도를 기록하고 있으며 비교적 쌀쌀한 날씨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충청북도 청주날씨는 오늘 계속해서 흐릴 것으로 보이며 오후 9시에는 일시적인 눈 소식이 예상된다. 어제보다 기온은 3도 상승해 0도를 기록 중이며 체감온도는 영하 2도다.

 

경상북도 경주날씨는 오전 내내 눈 소식이 들려온다. 그러나 오후에 접어들면서 점차 멎을 것으로 보이며 경주 지역의 체감온도는 영하 1도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