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삼성전자의 갤럭시S8, S9 플러스, 노트9을 비롯하여 LG전자의 LG V35, G7, 애플의 아이폰X, 7등 세대 지난 플래그십 스마트폰 등이 스마트폰 관련 온라인 사이트에서 활동하는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내용에 따르면 휴대폰 관련 커뮤니티 사이트인 뽐뿌 휴대폰포럼, 알고사, 옆동네 커뮤니티 등 다양한 사이트에서 갤럭시S8, S9 플러스, 노트9, V35 등 각 제조사별 세대 지난 플래그십 스마트폰의 온라인 최저가 좌표가 온라인 누리꾼들 사이에서 유출이 되면서 한동안 침체 되었던 '품절대란'이 일어났다. 

네이버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카페 '핫딜폰'의 회원 'Virgil' 은 "휴대폰 관련 사이트 게시판 탐색 중 특가 좌표가 있어 가봤더니 핫딜폰이라는 사이트였다. 핫딜폰의 편리한 점은 핫딜폰 어플만 다운받으면 따로 좌표 찾아볼 필요 없이 특가 진행시 회원들한테만 알림을 제공해준다는 점이다"라고 전했다. 

실제로 핫딜폰은 특가 진행 시 어플 알림, 전체 메일 및 쪽지를 이용하여 특가 공구 좌표를 공유하고 있으며 재고가 한정적이기 때문에 차수 별로 선착순 판매를 진행 중이다. 

핫딜폰은 네이버 회원 수 27만 명이 활동하는 네이버 카페로 각종 특가이벤트,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해오면서 '인사이트'에서도 소개되기도 했다. 

이 밖에도 핫딜폰은 갤럭시S10, 폴드 사전예약 진행과 더불어 사전예약 혜택으로 공기계, 12개월 요금지원, 단말기 반액지원, 기어 아이콘X, 10인치 태블릿PC, 제주도 왕복권 등을 내걸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핫딜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