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 바디워시는 언제부터 사용하는 게 좋을까? 대부분의 육아맘들의 의견은 조리원에서부터 워시는 사용되고 있기 때문에 '집에 와서부터 바로 사용해도 된다', '5~6개월 이후부터 사용하는 게 좋은 것 같다' 등의 의견 엇갈리고 있다. 

확실한 것은 아기바스앤샴푸의 사용 시기는 사실 엄마의 마음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다만, 분명히 해야 할 것은 신생아부터 사용하는 워시는 기존 일반 알칼리성을 띄고 있는 계면활성제가 아닌 순한 계면활성제가 첨가된 신생아바스앤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피부가 약한 어린 아이들에게 사용하는 워시가 부담이 된다면 일주일에 2~3회의 목욕기간 중 1회 정도는 어린이 바디워시를 사용하여 클렌징하는 것이 불필요한 노폐물 제거와 여러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방법이 되기도 한다. 

아토오겔은 퓨어하고 건강한 아기 화장품의 이미지와 함께 성분이 좋기로도 육아맘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상태이다.  

특히나 품절 뒤 재입고 된 아토오겔의 유아바스앤샴푸는 입자가 미세하고 고운 포밍타입으로 출시 되어 아이들의 목욕시간 중 거품을 내는 시간을 줄이고, 풍성한 거품목욕으로 즐거움과 동시에 피부에 닿는 세정제를 순한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피부가 민감한 아이들도 순하게 사용되고 있다. 

목욕 후 건조해지며 보습이 날아가는 것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와 판테놀, 각종 천연추출물과, 베타글루칸, 글리세린 등의 보습 성분들을 함유하여 보습과 진정도 함께 돕고 있다. 

최근 여러 아기화장품 시장에서 안전성에 대한 소리가 높은 와중에, 아토오겔에서는 본사 홈페이지에 당당히 전 성분의 등급을 오픈하고, 불만족 시 30일 이내 100% 환불이라는 파격 제도를 내걸며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을 비춰 많은 육아맘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더구나, 출시 전 피부 자극 테스트를 모두 완료하고 저 자극임을 확인받고 출시되기에 다양한 연령층의 피부 타입에도 순했다는 구매 평이 달리고 있는 추세이다. 

아토오겔 관계자는 "최근에는 성분을 분석해주는 어플 '화해'를 통해 더욱 자사의 순한 성분이 입소문을 타며, 대부분의 고객이 성분을 보고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아토오겔에서는 전 상품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