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남친짤 생성甲 양세종 “이런 막내 또 없습니다” 훈훈함의 정석…커피프렌즈 속 엄마미소 유발자
남친짤 생성甲 양세종 “이런 막내 또 없습니다” 훈훈함의 정석…커피프렌즈 속 엄마미소 유발자
2019-02-15 23:14:00
장준규
▲배우 양세종 (사진=ⓒ 양세종 인스타그램)

[리서치페이퍼=장준규 기자] 금요일에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커피프렌즈’에 출연중인 막내 양세종의 활약이 이목을 끈다.

 

‘커피프렌즈’는 제주도에 위치한 한 감귤농장을 운영하면서 벌어들인 수익금을 기부하는 데에 사용하자는 취지로 만들어진 tvN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 ‘윤식당’, ‘꽃보다 청춘’ 시리즈를 모두 성공으로 이끈 나영석PD과 배우 손호준, 유연석이 함께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여기에 알바생으로 배우 양세종과 최지우가 함께 하고 있다.

 

‘커피프렌즈’ 촬영기간은 구체적으로 알려지지 않았으나, 이미 지난 1월 15일 녹화를 마쳤다고 알려지며 ‘커피프렌즈’ 위치는 제주도 서귀포시인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커피프렌즈’에서 막내로 출연하고 있는 배우 양세종 나이는 1992년 생으로 올해 28살이다. 막내답지 않은 싹싹한 모습으로 많은 손님들과 시청자의 사랑을 독차지하는가 하고 있다.

 

이에 방송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보기만 해도 엄마 미소 절로 나오는 비주얼”, “싹싹하고 예의도 바르고 보는 내내 더 빠져든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