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홍진영 언니 홍선영 “달라진 변화 보이나요?” V라인 살빠진 근황…홍진영 언니 직업•나이는?
2019-02-16 14:21:00
장준규
▲ 가수 홍진영과 언니 홍선영 (사진=ⓒ 홍진영 인스타그램)

[리서치페이퍼=장준규 기자] SBS의 인기 예능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 출연하면서 매주 화제가 되고 있는 홍진영과 언니 홍선영이 인스타그램에 근황사진을 공개했다.

 

가수 홍진영은 최근, 자신의 SNS에 언니 홍선영와 함께 찍은 사진을 2장 게재했다. 사진과 함께 최근 다이어트로 체중을 감량했다는 언니 홍선영의 근황 소식을 알렸다.

 

홍진영에 의하면 언니 홍선영이 최근 다이어트에 돌입해 식단을 조절해가며 관리 중에 있다고. 실제로 홍선영은 방송에서도 다이어트를 선언하며 음식 섭취를 제한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어 홍진영은 “살 좀 빠져 보이나요”라고 네티즌들에게 묻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진영과 홍선영 자매는 똑 닮은 외모를 자랑하고 있다. 홍진영의 말처럼 홍선영은 이전보다 살이 빠진 모습이다.

 

최근 홍진영과 홍선영 자매는 ‘미우새’에서 현실 자매의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많은 공감을 불러 일으켰다. 사소한 일로 연일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그러다가도 누구보다 서로를 아끼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많은 누리꾼들은 홍진영 언니 홍선영의 직업과 나이에 대해 궁금증을 드러냈다. 그러나 구체적으로 밝혀지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

 

트로트 가수 홍진영은 ‘사랑의 베터리’로 가요계에 데뷔한 이후 ‘산다는 건’, ‘잘가라’, ‘부기맨’과 같은 히트곡을 발매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홍진영 나이는 1985년 생으로 올해 35살이다.

sIndex: i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