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민경훈, 전 여자친구는 유준상 지인+연상의 여인? 여자친구와 떠났던 미국 여행 일화 공개하기도
등록일 : 2019-02-16 23:12 | 최종 승인 : 2019-02-16 23:12
장준규
▲가수 민경훈 (사진=ⓒ 민경훈 팬클럽 인스타그램)

[리서치페이퍼=장준규 기자]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예능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가수 민경훈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늘(16일) JTBC 예능 '아는 형님'에서는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 출연진 이범수와 비(정지훈)가 등장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한편 이 방송에서 출연 중인 가수 민경훈에게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과거 민경훈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자신의 전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 민경훈은 미국에 가본 적 있냐는 다른 출연진들의 질문에 "과거 여자친구와 함께 미국여행을 가본 적 있다"고 솔직하게 털어놓기도 했다.

 

덧붙여 생에 첫 미국 여행에서 겪었던 경험들에 대해 회상하는가 하면, 여자친구와 크게 싸웠음에도 여행지에서 붙어 다닐 수 밖에 없었던 웃픈 헤프닝까지 공개해 시청자들과 출연진들의의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아는 형님'에서는 과거 자신의 여자친구가 유준상의 지인이었으며 나이가 더 많은 연상의 일반인이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리서치페이퍼=장준규 기자]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