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이런 곰신 또 없습니다” 스테파니 미초바와 빈지노 결혼설? 미초바 직업·나이·국적 공개
2019-02-18 07:10:55
장준규
▲래퍼 빈조와 그의 연인 스테파니 미초바 (사진=ⓒ 빈지노 인스타그램)

[리서치페이퍼=장준규 기자] 어제(17일) 래퍼 빈지노가 1년 9개월 간의 군 복무를 마치고 제대한 가운데, 그의 연인인 스테파니 미초바가 함께 화제를 모으고 있다.

 

래퍼 빈지노는 17일 강원도 철원에 위치한 6사단 청성부대에서 군 복무를 마치고 육군 만기 전역했다. 이에 빈지노의 여자친구로 알려진 스테파니 미초바와의 눈물겨운 재회 장면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빈지노는 자신의 SNS에 한 장의 사진과 함께 “바이(Bye) 육탄투혼 하이 맘 대드 스테피(Hi Mom Dad Steffi). 돌아왔습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팬들에게 전역 사실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제대 후 더욱 늠름해진 빈지노와 감격에 겨워 눈물을 흘리고 있는 미초바의 모습이 담겨 있다.

 

빈지노의 여자친구 스테파니 미초바의 나이는 1991년 생으로 올해 29살이다. 스테파니 미초바 국적은 독일이로 전해지며, 그녀의 직업은 모델이다.

 

빈지노와 미초바는 빈지노가 입대하기 전부터 SNS를 통해 달달한 커플 일상을 공개해 많은 누리꾼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거기다 스테파니 미초바는 빈지노의 군 복무 기간 동안에도 아낌없는 사랑을 과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에 두 사람의 결혼설이 불거지기도 했으나 이는 소문일 뿐, 구체적인 계획은 아직인 것으로 알려진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