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최민수 나이는? 강주은♥, '민수윗’ 면모! 달콤살벌 데이트 ‘눈길’ 김우림♥정겨운 나이는?
2019-02-19 00:00:00
장준규
▲최민수 강주은 부부 (사진=ⓒ 강주은 인스타그램)

[리서치페이퍼=장준규 기자] 17일 방송된 SBS 월요일 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인 최민수 강주은 부부가 결혼 25주년을 맞아 둘만의 데이트를 만끽했다.

 

앞선 방송에서 배우 최민수는 강주은과의 운명 같은 첫 만남을 회상하며 “당시 강주은을 놓치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강주은을 만난 지 3시간 만에 프러포즈를 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어 이날 방송에서도 최민수는 아내 강주은을 향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내며 팬들로부터 ‘민수윗’이란 애칭을 얻기도 했다. 최민수는 아내 강주은과 “우리는 지금이 신혼이다. 24시간 붙어있다”고 말하며 애틋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러나 강주은은 이에 대해 “예전에는 단둘이 있는 게 소름끼쳤다”고 말해 출연진들은 물론 시청자의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하면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데이트를 하던 중, 최민수의 진정성이 담긴 고백에 강주은은 한바탕 눈물을 쏟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결혼 25년 차가 됐으나 여전히 신혼부부 같은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많사랑을 받고 있는 최민수 강주은 부부는 SNS를 통해 부부의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한편 최민수 나이는 58세로 알려져있다. 한편 최민수 강주은 부부와 함께 김우림 정겨운 부부도 새롭게 프로그램에 합류해 화제다. 정겨운 나이는 38세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