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Press release
2019년뜨는창업 바푸리포 베트남쌀국수, 대중에게 친밀한 외식아이템으로 자리잡아
등록일 : 2019-02-22 09:53 | 최종 승인 : 2019-02-22 09:53
신은지

[리서치페이퍼=신은지 기자] 새로운 음식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구가 커지고 다양한 면 요리가 더욱 활성화되면서 면 요리중심 유망 프렌차이즈 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면 사업은 냉면, 칼국수, 국수 등 한국형의 음식뿐 아니라 파스타 등 다양한 외국 면 음식이 대중화되면서 더욱 발전하는 양상을 보인다.

또한 대기업을 비롯한 식품업체들에서 가정용 간편 제품군을 확대하면서 면 시장의 꾸준한 성장을 이끌고 있는 가운데, 최근 가장 뜨거운 면요리 전문점 아이템으로는 동남아식 메뉴를 기초로 하고 있는 쌀국수 전문점이 각광 받고 있다.

소고기 육수베이스에 실제 소고기를 넣은 4천원대 가성비 쌀국수는 평소 맛볼 수 없었던 이국적 면요리로 프랜차이즈기업에 확대되면서 외식업 면류시장에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면류를 기초로 하고 있는 창업 아이템 중 베트남쌀국수 전문점의 경우 최근 가성비 트랜드와 맞물려 부담 없는 한 끼 식사로 주목 받고 있다.

창업대상에서 나이, 성별 상관없이 운영이 가능하고, 키오스크 셀프방식의 운영으로 매장 관리 리스크가 적다.

또한 다른 외식 창업 아이템보다 테이블 회전률이 높고, 조리가 간편해 초보 창업자는 물론 퇴직 후, 부부 창업등 고령의 나이에도 운영적인 측면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창업 전문가들과 예비 창업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요즘 뜨는 프렌차이즈 창업 중 '바푸리포'는 베트남쌀국수를 메인으로 하지만 한국식의 덮밥, 짬뽕 등 대중적인 메뉴들의 구성 또한 외면하지 않았기에 더욱 친밀한 외식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본사에서 생산 공장을 직접 운영해 핵심 제조 기술을 갖추며 맛을 유지하고, 편안한 생산 공급 시스템으로 누구나 조리가 가능할 정도로 간편하게 제공된다. 따라서 운영 인력 소모가 적어 최근 예비창업자들에게 인기가 좋다. 실제로 아파트 상권에서 높은 테이블 회전율을 보이며 비수기를 타지 않는 맛과 서비스로 매출이 상승하고 있어 가맹 관계자는 "상권과 지역 구분 없는 안정적인 창업 아이템이며, 본사의 브랜드 관리지원 또한 업계 최고를 자랑하고 있어 최근 들어 창업 성수기를 맞이하여 꾸준히 문의 전화가 오고 있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창업 내용 및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