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생활의 달인' 강릉마늘빵, 택배로 받아보려면? "문 앞에서부터 마늘향이.." 꼬막비빔칼국수는 '새콤' 그 자체, 어디?
2019-06-12 09:00:03
신수경
(사진=ⓒSBS 홈페이지)

[리서치페이퍼=신수경 기자] SBS '생활의 달인'에서 소개된 강릉마늘빵의 큰 인기에 택배로 주문받아서 먹어보고 싶은 사람들의 문의가 속출하고 있다.

‘생활의 달인’ 강릉 마늘빵 맛집은 지난 2월 25일 방송을 타면서 많은 시청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생활의 달인' 강릉 마늘빵은 강릉 중앙시장 맛집으로도 유명한 ‘ㅍ’ 식당에서 판매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생활의 달인' 강릉 마늘빵 맛집 후기에 따르면 약 40분이나 대기해야 겨우 먹을 수 있다는 후기가 전해지고 있다. 실제로도 이 '생활의 달인' 강릉마늘빵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마늘과 치즈, 버터로 촉촉하게 적셔져 문 앞에서부터 마늘향으로 시장 사람들의 코를 자극한다는 이야기가 돌고 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생활의 달인’ 강릉 마늘빵은 강릉 중앙시장에 직접 가야 맛볼 수 있으며 택배 주문이 안된다고 알려지고 있다.

 

한편 ‘생활의 달인’에서 소개된 꼬막비빔칼국수 맛집도 시청자들의 침샘을 고이게 한 인기 맛집으로 꼽히고 있다. 이 '생활의 달인' 꼬막비빔칼국수는 푸짐한 꼬막 살 밑에 칼국수가 깔려 나오며, 비빔장은 별도로 제공된다. '생활의 달인' 꼬막비빔칼국수의 달인의 비법이 담긴 꼬막비빔칼국수의 양념장 덕에 매콤하면서도 새콤한 꼬막비빔칼국수의 맛이 살아난다고 전해지고 있다. ‘생활의 달인’ 꼬막비빔칼국수 맛집은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생활의 달인’ 싱가포르 치킨누들·라이스의 달인의 맛집은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ㄲ’ 식당이다. '생활의 달인'에서 소개된 맛집의 자세한 정보는 SBS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따.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