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4일부터 3월 10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올리브영 '올영세일' 할인 품목에 '헤어플러스' 단백질본드라인, 실크코팅라인, 컬리라인이 포함되어 일주일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헤어플러스'는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손상모발을 집에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전문가용 홈 셀프헤어클리닉 브랜드로 많은 여성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고가의 미용실 클리닉을 받지 않고도 집에서 매일 손쉽게 관리가 가능하며 극손상모발, 손상모발, 가는모발, 염색모발, 펌모발 등 개인별로 다른 모발 상태에 맞춰서 관리 제품이 구분되어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헤어플러스의 제품들은 '가성비'가 좋은 제품으로도 유명한데, 제품 가격대가 7천원~1만원 대로 부담없이 구입이 가능하며, 구매 고객들의 사용 후기로 제품의 효과적인 면에서도 인정받아 실제 미용실에서 디자이너들이 클리닉 제품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다.

현재 '올리브영'에서는 단백질본드 샴푸 500ml, 단백질본드 트리트먼트 210ml, 단백질본드 앰플 70ml 등 총 7개의 헤어플러스 제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이번 '올영세일'에서 20% 할인 행사에 추가로 THE CJ카드 결제 시 10% 할인(BC카드 제외), KB카드 70,000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03.07) 등 카드 추가 할인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