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월 매출만 1억 원 ‘깜짝’ 천호동 일본가정식 위치 어디? 서울 데이트 장소 추천! (ft. 분위기깡패)
2019-06-12 09:00:03
장준규
▲’생방송투데이’에 소개된 천호동 일본가정식 식당 (사진=ⓒ sbs 홈페이지)l

[리서치페이퍼=장준규 기자] 천호동에 위치한 일본가정식 식당이 방송에 출연해 ‘대박집’으로 입소문나면서 네티즌 사이에서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달 방송된 sbs ‘생방송투데이’에 소개된 천호동 일본가정식 집이 여전히 많은 손님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고 전해진다. 특히 이 식당은 손님들이 찾아오기에는 위치가 다소 애매한데다 인적이 드문 곳에 자리잡고 있지만, 손님들의 꾸준한 방문으로 월 매출만 1억 원에 이른다고 알려지면서 더욱 화제를 불러모았다.

 

소문대로 이 식당은 영업 시작과 동시에 많은 손님들이 찾아와 웨이팅을 해야했다. 손님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는 정신없는 가운데에서도 사장님은 일사분란하게 움직여 ‘대박집’ 사장님 면모를 보였다. 특히 이 천호동 일본가정식 집의 인기 메뉴는 일본식 짬뽕이다. 일반 짬뽕보다 얇은 면으로 한 테이블 당 한 그릇만 주문할 수 있지만, 감칠맛 나는 국물 맛과 푸짐한 양으로 손님들의 큰 사랑을 받는 메뉴다.

 

이 식당은 서울시 천호동에 위치해있어 접근성이 좋고, 분위기도 단정하고 안락해 많은 커플들이 데이트 장소로 방문하기도 한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