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언더웨어 전문브랜드 프라하우스는 3월14일부터 4일간 학여울역 세텍 전시장에서 열리는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해 파격 할인 판매를 함과 동시에 구매금액별 사은품도 별도로 증정한다.

또한 프라하우스는 임산부들에게 꼭 필요한 수유브라, 산전팬티, 산전후복대, 손목보호대, 내의, 수유브라탑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베테랑 직원들이 직접 신체 사이즈도 측정하고 본인에게 꼭 맞는 속옷을 추천할 예정이다.

임신을 하게 되면 가장 먼저 체질의 변화가 오고 그 다음 체형의 변화로 이어진다. 태아가 자라면서 자연스럽게 복부가 팽창되는 것은 물론이고, 태아에게 전달할 영양분의 원활한 공급을 위해 임산부는 많은 영양분을 필요로 하게 되고 이에 따라 신체 전체의 급격한 체형 변화가 이루어진다.

따라서 임신 전 착용하던 의류는 물론, 속옷까지도 사용이 어렵게 되고, 임신 기간에 따라 지속적으로 체형의 변화가 이루어지므로 이를 감안한 임부 복이나 임산부 전용 속옷을 필요로 하게 된다. 특히 임산부의 몸에 24시간 밀착하여 생활하게 되는 속옷은 재질과 형태에 따라 임신기간 중 태아와 임산부에게 편안함을 줄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필수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2015년 초 첫 출시 된 "친환경 프리미엄 임산부 언더웨어 - 프라하우스"는 이처럼 임산부의 민감한 피부와 임신 기간에 따른 급격한 체형변화를 고려하여 모든 제품을 피부 친화적 신소재를 사용하여 임산부는 물론 태아에게까지 안전을 보장한다. (20여가지 알러지 성 염료 무 검출, 폼알데히드, 아릴아민 등 30여가지 발암물질 무 검출 -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

한편, 미베 베이비엑스포는 3월14일(목)~17(일)까지 서울 강남구 대치동 세텍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