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왜그래 풍상씨' 간기증자 부인 이름에 '소름'.. 왜? 몇부작 남지 않았다.. 인물관계도+후속작은?
2019-06-07 09:00:04
신수경

[리서치페이퍼=신수경 기자]

▲(사진=KBS2 공식홈페이지)

KBS 수목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에서 이풍상(유준상)에게 간을 기증한 사람이 누군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간 기증자가 이풍상의 아내일 가능성이 높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


오늘(6일) 방송될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예고 줄거리에서는 이풍상이 간이식을 받기 위해 수술대에 오르는 장면이 나온다.



이에 ‘왜그래 풍상씨’의 열혈 시청자들은 "이풍상의 아내 이름이 간분실인 만큼 아내가 간을 기증했을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다. '왜그래 풍상씨'의 등장인물이자 이풍상의 형제인 이시영, 오지호, 전혜빈, 이창엽은 절대로 간을 기증하지 않았을 거라 주장하고 있다.










▲(사진=KBS2 공식홈페이지)



KBS 수목드라마 ‘왜그래 풍상씨’는 막장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의 작가 문영남가 집필한 드라마 답게 가족들의 막장 줄거리와 인물관계도로 시청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는 총 40부작이며 후속작은 ‘닥터 프리즈너’다. KBS 수목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에서 이풍상에게 간을 기증한 사람은 과연 누구인지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KBS 수목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재방송은 KBS TV 편성표를 통해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