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생생정보통' 5000원 한우갈비탕, '포장하면 더 싸다' 여기서 얼마나? 집에서 먹는 게 더 이득!
'2tv 생생정보' 소곱창전골, 튀김만두+오향장육 맛집까지 화제
2019-09-23 19:18:08
신수경

[리서치페이퍼=신수경 기자]  

▲(사진출처=ⓒKBS 홈페이지)


KBS 2TV ‘생생정보’에서 '5000원 한우갈비탕'이라는 가성비 끝판왕 맛집이 소개되면서 사람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 맛집은 인천 부평구의 십정종합시장에 있는 것으로 소개됐다.


 

‘생생정보통’에서 오늘(6일) 방송된 ‘5000원 한우갈비탕’ 맛집의 메뉴는 한우갈비탕, 한우꼬리곰탕, 한우 우거짓국, 한우육개장, 한우곰탕이다. 이 메뉴를 식당에서 먹을 경우 5000원이다. 이것도 놀라운데 더욱 놀라운 것은 이 맛집에서 판매하는 메뉴를 포장해가면 3인분에 5000원이라는 것이다. 


 

'5000원 한우갈비탕' 맛집은 맛 또한 기막히기로 소문이 나 있다. 속을 확 풀어주는 시원하고 구수한 갈비탕 국물과 튼실한 갈비살은 보기만해도 든든하다는 평이 많다. 


이어 오늘 ‘생생정보’에서 소개된 또 다른 맛집으로는 ‘택시맛객’으로 소곱창전골 맛집과 튀김만두 및 오향장육 맛집이었다. 

 

'생생정보’에서 방송된 소곱창전골 맛집은 곱창전골을 시켰음에도 육사시시를 함께 서비스로 제공해줘 서울대 학생들에게도 소문이 자자하다고 알려졌다.

 

더불어 '생생정보'에서 소개된 튀김만두와 오향장육 맛집은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해 있었다. 이 맛집은 이대 맛집으로 유명하며 하나만 먹어도 배부를 정도의 큼지막한 사이즈를 자랑한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