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봄 시즌이 시작이 되면서 전국에서 결혼과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발길이 바빠지고 있다. 결혼이나 이사를 하게 되면 가전이나 기타 생활을 구매하는 경우가 증가하지만 그 중에서 가구는 필수 구매 품목으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진다.

이에 전국 최대규모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 가구톡세상은 3월 봄 시즌을 위한 프리미엄 할인 행사를 진행하여 가구를 더욱 저렴하게 판매한다.

가구톡세상은 1천 개 이상 브랜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또한, 가구톡세상에서 진행하는 초특급 할인 이벤트 품목으로는 원목가구, 앤틱가구, 인테리어 가구, 사무용 가구부터 입주가구 및 이사가구, 신혼부부가구 패키지가 있는데 이번 할인이벤트를 통해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이처럼 좋은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 가능한 이유는 가구를 공동 구매하여 소비자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며, 약 30년 간의 가구 유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통마진을 최소화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기 때문이다.

가구톡세상 관계자는 "윤리경영 고객 만족 부문 대상 수상 기념으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본사 직접 배송과 A/S 1년 보장 및 고객 맞춤 상담 등 보다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가구할인매장 전문 '가구톡세상'은 'KBS2 VJ특공대, SBS 생활 경제, 한국경제TV, 생방송 아침이 좋다, 2TV 생생정보, 신영일의 비즈정보쇼' 등 다수 매체의 프로그램에 소개된 바 있는 검증된 가구 업체다. 또한, 본사 직접 배송과 A/S 1년 보장 및 고객 맞춤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가구톡세상은 오산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경기도광주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 수원가구거리를 포함해 전국 9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