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이 소중한 인연을 맺는 특별한 날인 결혼식에는 많은 하객들을 초청해 예식을 올리는 만큼 결혼식을 준비하기까지 많은 정성을 필요로 하고 있다.

웨딩홀 선정부터 청첩장, 신혼여행, 혼수, 예물 등 양가 부모님과 예비 신랑신부 모두 결혼식 준비를 수 개월 전부터 진행할 정도로 인생에 있어 가장 큰 행사라고도 할 수 있다 특히 결혼식 같은 경우에는 다양한 준비가 필요하기 때문에 개인이 한꺼번에 준비하기 보다는 다양한 업체의 도움을 받아 진행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그 중 대표적인 것이 웨딩박람회라고 할 수 있다.

이에 청담 웨딩유에서도 3월 8일부터 3월 10일까지 웨딩&혼주 68% 할인 및 다양한 사은품을 받아볼 수 있는 웨딩 박람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제휴업체 100% 보증보험가입을 한 업체로 검증된 제휴업체들이 모여 다양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데, 스드메 인기웨딩홀 무료섭외 서비스는 예식일정, 장소에 맞춘 웨딩홀 정보 무료 전국 인기 웨딩홀을 전문 웨딩플래너가 무료로 섭외하고 맞춤 관리를 진행한다.

또한 웨딩홀 대관료 최대 100% 할인으로 박람회 기간 중 대관료를 최대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조기예약자 및 잔여타임 기간 특별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뿐만 아니라 방문만 해도 증정되는 사은품들과 계약을 진행하면 받을 수 있는 푸짐한 경품들로 인기 있는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LG 트롬전자기, LG 트롬 스타일러,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다이슨 청소기 등 가전제품을 준비해 예비 신혼부부들의 경제적인 결혼 준비를 돕고 있다.

한편, 청담웨딩유의 웨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으며 무료 신청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