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맛집 아메리칸트레이, 가맹점 모집으로 화제

2019-03-07 12:13:15 신은지 기자

샐러드 카페인 부평 맛집 아메리칸트레이는 샐러드 카페라는 독특한 컨셉을 지향하는 곳으로 SNS상에서도 건강식, 채식 등의 키워드로 인기리에 떠오르며 부평맛집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에 아메리칸트레이가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어 화제다.

아메리칸트레이 관계자는 “육식 위주의 메뉴, 조미료와 인스턴트 음식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가벼운 브런치 메뉴와 유기농 샐러드, 클렌즈 주스 등 신선한 메뉴를 제공한다”며, “건강한 메뉴를 통해 먹는 것만으로도 몸이 한결 가벼워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아메리칸트레이에서는 일반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는 일률적인 샐러드가 아닌, 고객 취향에 맞춘 신선하고 다양한 재료들로 이루어진 메뉴들이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로푸드 쉐프가 만드는 프리미엄 유기농 샐러드&샌드위치 프랜차이즈 아메리칸트레이는 전문 셰프가 준비한 샌드위치, 샐러드와 아사이볼 등 말그대로 웰빙을 선도하고 있다.

관계자는 “아메리칸트레이의 이러한 노하우를 통해 샐러드 창업, 소자본 창업, 여성 창업, 샌드위치 창업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며, “가맹점주의 여건에 맞는 창업솔루션과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불황에도 소비자의 발걸음을 끌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아메리칸트레이에서는 기본적인 상권 분석부터 전문교육 그리고 오픈과 슈퍼바이저를 통한 사후관리를 통해 가맹점을 지원하고 있다. 아메리칸트레이의 창업에 대해 보다 자세하게 알고 싶다면 홈페이지 방문, 1:1 맞춤상담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리서치페이퍼=신은지 기자]

Bes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