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Press release
강남커플마사지 네츄럴타이 압구정점, 봄맞이 화이트데이 커플 데이트 명소 … 커플 이벤트 개시 후 인기
2019-03-14 15:31:48
조호용
[사진 제공: 네츄럴타이 압구정점]

실력을 최우선으로 하는 강남커플마사지 ‘네츄럴타이 압구정점’가 있다. 최근 미세먼지 없는 쾌적한 환경에서 힐링할 수 있는 타이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커플데이트 명소로써 급부상하고 있다.  

가게마다 울려퍼지는 ‘봄캐롤’은 이전보다 주춤하다. 미세먼지 지수가 좋지 않아 야외 데이트를 하는 이들이 줄어드는 것이다. 다가오는 봄을 앞두고 연인과의 데이트를 꿈꾸는 이들에게 새롭게 떠오른 대안이 있으니, 바로 강남커플마사지 샵이다. 그중에서도 미세먼지 걱정 없는 쾌적한 환경에서 고급 맞춤관리를 받을 수 있는 네츄럴타이 압구정점은 실력면에서도 인정을 받는 곳인만큼 인기몰이 중이다. 

특히, 이번 커플 관리 프로그램을 대폭 할인하고 있어 관심이 집중된다. 네츄럴타이에서 자신있게 선보이는 관리는 모두 3가지로 딥티슈 천연 아로마 오일(90분), 로맨틱왕실 커플관리(100분), 피로회복 트리트먼트(100분)이다. 이번 할인을 통해서 각각 17만 원, 18만 원, 19만 원으로 이용 가능하다. 

강남커플마사지 프로그램은 본 관리에 앞서 마사지에 최적화된 몸상태를 만들기 위한 시간을 제공한다. 바로 태국식 전통차 시음을 시작으로, 열순환이 가능한 풋스파 관리를 받는 것이다. 그리고 상담 시 나누었던 고객별 특이사항은 고스란히 관리에 적용된다. 

“”20년 경력 베테랑 테라피스트는 개인별 특성을 파악한 후, 동일한 프로그램일지라도 개별 심화 마사지도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 사이에서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보다 깊게 들어가는 마사지 덕분에 몸속에 쌓인 노폐물을 배출할 수 있고, 바디 관리임에도 안색 개선 등의 효과가 있어 연인분만 아니라 다양한 조합으로 이번 이벤트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덧붙여 “피로회복 트리트먼트 관리에는 발 반사구 관리가 포함돼있다. 이로 인해 굳은 내장기관 활성화하고, 추가적으로 기능 부전 부위를 진단해 막혀있는 혈자리를 건식 관리로 풀어주고 있다. 집중관리를 희망한다면, 별도의 아로마 오일 테라피 및 허브볼 찜질 관리도 제공 중이다. 또한, 마무리로는 인디언 헤드 마사지, 스트레칭을 통해 고객 개개인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회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한편, 강남커플마사지 네츄럴타이 압구정점은 최대 10인 이상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해당 인원 전원을 수용할 수 있는 대형룸을 완비하고 있어, 동창회, 기업 회식, 워크숍 등 다양한 단체 및 기관에서도 이색적인 회식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커플 및 일인방문객을 위한 프라이빗룸도 고급스러운 타이풍 인테리어로 완비돼 있어, 어떠한 조합으로도 높은 만족감을 누릴 수 있는 타이샵이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