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이다인, 전 남친에 연락한 이유? "고민하다..."
2019-06-04 09:00:03
이소의
(사진=KBS)

[리서치페이퍼=이소의 기자] 배우 이다인이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선보였다. 

이다인은 1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4'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다인은 청순하고 밝은 이미지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날 이다인은 지우고 싶은 연애에 대해 "데뷔 후에 만났던 사람이 있는데 내가 너무 차갑다고 생각할 시간을 갖자고 하더라. 그래서 오히려 쿨한 척 생각할 시간 갖는 게 뭐냐. 헤어지자라고 말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녀는 그 후로 2년간 고민하다 연락을 했는데 없는 번호라고 떴다. 그러나 이다인은 "여기서 포기하지 않고 1년이 더 지난 후 번호를 수소문 해서 연락을 했다. 그랬더니 많이 놀라고 당황하더라"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한편 이다인은 영화 ‘역린’에서 현빈의 극중 이상형으로 등장했다. 당시 이다인은 ‘역린’을 통해 엄마와 언니에 버금가는 단아하고 아름다운 외모를 뽐내며 새로운 청순 미모의 여배우 등장을 인상깊게 남겼다. 

또, tvN에서 방송된 4부작 드라마 ‘스무살’에서는 비스트의 이기광과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다인은 어느 날 갑자기 자신 앞에 나타난 중학교 동창이자 아이돌 스타 비스트의 멤버 기광(이기광 분)과 두근두근 비밀 연애를 하는 혜림(이다인 분)으로 분해 캐릭터를 완벽하게 완성했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