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자회사인 약대입시 전문학원 메가엠디가 오는 4월 8일(월)부터 11일(목)까지 약학대학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맞춤전략 전국투어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미 3월 9일 진행되었던 메가엠디 보약설명회 시즌4(서울)가 설명회 예약 조기마감, 최다 참석자를 기록하였고 설명회에 참석하지 못했던 수험생들을 위해 보약설명회 전국투어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서는 기존 설명회와는 달리 완벽하지 않아도 합격할 수 있는 케이스별 맞춤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메가엠디에서 준비한 '맞춤전략 보약설명회 전국투어' 는 오는 4월 8일에서 11일까지 대구, 부산, 광주, 대전에서 진행된다. 정량(학토핏)과 정성(스펙)이 모두 완벽해야만 합격이 가능하다고 믿었던 기존 약대입시 수험생의 패러다임을 바꿀 수 있는 이번 케이스별 맞춤전략을 통해 PEET준비부터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장단점을 파악하고 이에 맞는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수험생들은 현재 자신의 조건으로도 합격할 수 있는지, 학점, 토익, PEET 합격컷과 정성 스펙의 비중은 어느 정도인지 미리 알아볼 수 있다.

이번 맞춤전략 설명회는 2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1부에서는 약학대학 입시정보부터 제도 변화까지 모두 총 정리 할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 2부에서는 케이스별 맞춤 전략을 공개하여 각 스펙별 합격컷과 케이스별 합격전략, 내 조건에 맞는 대학을 알아볼 수 있다. 마지막 3부 라이브 Q&A를 통해 PEET 준비기간, 학습법, 맞춤형 전략까지 수험생의 모든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약대 입시와 관련하여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보약설명회는 수험생들에게 있어 변화하는 약대입시를 발빠르게 대처할 수 있는 방안이 될 것이란 기대를 받고 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참석만 해도 약학대학 입시 해설서 및 최신 기출문제, 합격수기집, 인강 수강료 지원 쿠폰, 보약세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현장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설명회 참석은 사전 신청자에 한해 가능하며 메가엠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참석예약을 진행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