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Press release
갤럭시노트8· S8· 노트9· LG G7· V40 가격 할인, 온라인 선착순 한정 판매
2019-03-18 00:00:00
조호용

삼성전자의 갤럭시S10 사전예약이 막을 내리고 5G 스마트폰에 대해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은 세대 지난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중점으로 가격을 대폭 인하시켜 온라인 선착순 한정판매에 나섰다. 

폰의달인은 갤럭시S8, 노트8, 노트9, LG G7, V40, 노트5, S9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X 등 총 20여 종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최대 할인을 적용하여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재고가 한정적이기 때문에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폰의달인 관계자는 “출시 당시 100만 원대를 웃도는 금액으로 다시 스마트폰 시장을 주름 잡았던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가격을 대폭 인하시켜 최신 중저가 스마트폰보다도 저렴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가성비 좋은 스마트폰을 찾는 소비자들에게는 지금이 스마트폰 구매 적기라고 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폰의달인은 네이버 회원 수 45만 명이 활동 중인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카페로  단통법 시행 전 버스폰이 흥행하던 시절부터 사이트를 유지 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지금은 의미가 많이 변질 되었지만 각종 특가 이벤트, 구매 후기이벤트, 무료 나눔 이벤트, 사전예약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블로그나 포스트, 언론매체, SNS 등 다양한 채널에 소개되기도 했다. 

이 밖에도 폰의달인은 갤럭시S10 5G, 갤럭시 폴드, LG V50 등 ‘5G 스마트폰’ 을 대상으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여 사전예약 혜택으로 제주도 왕복권, 닌텐도 스위치, 아이쿡 에어프라이어, 삼성 무선 충전 듀오, 배터리팩, 제스파 전신 안마기, 실속형 4종 사은품, 핸즈 통돌이 오븐 등 다양한 ‘브랜드 사은품’을 내걸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