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봄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의 발걸음이 빨라지며 다양한 웨딩행사들이 열리고 있다. 대표적으로 서울과 부산웨딩박람회와 결혼예물박람회가 있다. 특히 평생을 소장해야하는 고가품은 결혼예물은 다양한 디자인을 직접 착용해보고 신중히 결정하는 것을 선호하는 예비부부들은 주얼리디자이너와 보석감정사가 상주하는 웨딩주얼리 전문점 방문을 선호하고 있다.

작년과 다른 점은 점점 더 결혼반지의 퀄리티가 높아지고 단순하며 평소 착용 가능한 디자인으로 변화하고 있다. 디자인과 가치를 중요시 하는 경향이 뚜렷해지면서, 알뜰족과 브랜드 주얼리 직거래 등, 두 가지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주얼리페어가 있어 화제다. 바로 KJDC에서 주최하는 2019 서울청담, 종로, 부산예물 박람회이다.

대한만국 최정상 브랜드 그리고 디자이너들이 함께하는 본 행사는 KBS. MBC. SBS 그리고 TV조선등, 다양한 공중파 방송에서 소개되면서 전국 예비부부들과 다이아몬드 주얼리 소비자들에게 인기는 한 몸에 받고 있다. 눈 여겨 볼 것은 행사내용이다.

국내외 보석감정서들을 모두 만날 수 있으며 결혼예물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우신, GIA 3부, 5부 그리고 7부감정서와 직수입, 1캐럿다이아몬드 직거래는 물론 2캐럿, 3캐럿등 쉽게 만나지 못 하는 다이아몬드직거래 방식으로 가장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프린세스 컷과 물방울다이아몬드 페어 컷 등등, 희소성 있는 다이아몬드를 국제공인 감정사의 상담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디자인은 2019 청담동 최신 디자인으로 진행하며 서울은 청담예물거리 그리고 종로예물거리 부산은 부산예물 거리에서 고품격 결혼반지 디자인을 특가전으로 만날 수 있다.

결혼 프로포즈반지 디자인은 30% 할인되며, 백금커플링은 제작시 10%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특히 플래티넘엑스 브랜드가 함께 하며 평일 및 오전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타임세일을 진행한다.또한 신랑, 신부반지 반값혜택 까지도 받을 수 있다. 참여 브랜드로는 알제이가, 투링바이, 파라디체, 반지마을이며 국내 외 보석 감정원들의 전폭적인 후원이 이어지고 있으며, 신뢰받는 행사로 SNS를 통해 확산 되고 있다.

행사관계자는 'MBC공중파 방송외에도 SBS, KBS외 수많은 방송에 소개되면서 전국 행사로 확대되어 더욱 강력한 이벤트로 합리적인 소비까지 가능하다' 라고 행사취지를 전하고 있다.

자세한 행사 정보는 각 브랜드 및 반지마을예물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