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Press release
공인중개사 창업산학협력 및 언론제휴로 부동산종합서비스 가업 미래 밝아져
2019-05-31 09:00:08
신은지

[리서치페이퍼=신은지 기자] 부동산종합서비스 사업은 주택임대관리 및 건물관리하자보수를 종합관리하는 전반적인 실무관리를 아우르는 사업이다.

과거에 성행했던 이러한 부동산종합서비스 사업은 현 정부의 부동산 대출규제 정책 등으로 매출하락 등의 어려움을 겪고 있다. 전국 공인중개사 만업체와 자격소지자 만명매년 만 5천명 이상의 중개 자격 취득자들과 매년 개업하는 개공, 소공들이 늘고있어 수수료 경쟁 사태가 심각하다

더 큰 문제는 공인중개사를 대상으로 한 관련 협회 등에서는 현장과는 동떨어진 이론 중심 교육에 편중된 강의가 진행되고 있어 실제 중개사 및 부동산 분야 창업자들의 매출로 이어지기 어렵다는 점이다.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부동산종합서비스 사업에서는 건국대 부동산학전공 미래지식교육원과 산학협력하여 부동산 분야의 실제적인 이론 및 실무를 연구하여 관련 분야 종사자들에게 실제 수익 방안을 교육하고 있다.

부동산종합서비스 사업은 년 월 현재 신사업 브랜드 런칭 전임에도 불구하고 전국 호 가까운 동맹회원점을 보유하고 있다.

월 런칭을 앞두고 있는 부동산종합서비스 사업의 행보에 현직 공인중개사와 중개사를 꿈꾸는 예비 공인중개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년에 발효한 부동산업진흥법 인증제를 위한 공인중개사들의 융복합 성공사업을 위해 대한민국 부동산종합서비스 대표브랜드를 꿈꾸고 있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