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백예린, 청순美 가득…'분위기 여신'다운 자태
2019-04-21 09:00:04
이소의
(사진=백예린 SNS)

[리서치페이퍼=이소의 기자] 가수 백예린이 청순한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백예린은 18일 오후 6시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Our love is great' 및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를 공개했다. 이는 2016년 12월 크리마스 시즌 송 'Love you on Christmas' 후 2년 3개월여 만의 컴백이다. 분위기 여신다운 우아한 자태와 아련함이 시선을 끈다 

백예린은 탁월한 음악적 오브제 선택과 함께 순수한 목소리로 진실된 감성을 전달하며 '결국은 사랑과 늘 함께 해온 내 주변과 내 모습들'에 대한 시선을 노래했다.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는 '관계 안에서 서로 의도치 않게 피어난 불안함은 우리 잘못이 아니며 결국 그것은 우리를 더 크게 만들어 줄 것'이라는 '관계'에 대한 백예린의 생각을 담았다. 백예린만의 몽환적인 음색과 멜로디로 마음의 위로를 선사한다. 

음반 타이틀곡인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는 벅스, 엠넷, 네이버 뮤직에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한편 백예린은 신곡 작업에 힘을 보탠 연주자들과 사진작가, 영상팀, 소속사 관계자 등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많은 분들 덕분에 정말 여기까지 열심히 할 수 있었다. 우리의 사랑은 위대하다, 맞죠?(Our love is great, right?)”이라고 말했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