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박정아, 사뭇 달라진 외모…시술? 보정?
2019-05-01 09:00:02
이소의
(사진=박정아 SNS)

[리서치페이퍼=이소의 기자] 박정아가 확 달라진 분위기를 드러내 이목을 모으고 있다.  

박정아 측은 최근 “3월 8일 예쁘고 건강한 딸을 출산했다”라며 “현재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이며, 가족의 축하와 보살핌 속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알렸다. 이어 “축복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박정아 씨 가정에 행복을 기원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19일 박정아는 출산 11일 차임에도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한 사진을 공개했다. 그러나 일부 누리꾼들은 박정아의 외모가 몰라보게 달라졌다며 깜짝 놀라는 반응을 보였다. 

de***은 이들은 “내가 아는 그녀가 맞나? 시술? 보정? 몰라 볼 정도로 전 얼굴이 없다”고 했고, sa***은 “다른 사람 사진을 올린 것 같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 20일 박정아의 소속사 측 관계자는 "절대 시술이 아니다. 출산 후 붓기가 아직 덜 빠진 상태다"라고 밝혔다. 

한편 박정아는 2016년 지인의 소개로 만난 프로 골퍼 전상우와 1년 6개월간의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었다. 지난해 9월 SNS를 통해 임신 소식을 전한 그는 결혼 3년 만에 첫 딸을 낳았다. 

2001년 그룹 쥬얼리로 데뷔한 박정아는 2010년 팀을 탈퇴한 후 연기자와 뮤지컬 배우로 전향했다. ‘오 나의 귀신님’ ‘내 남자의 비밀’ 등에 출연해 연기 경력을 쌓았고, 라디오 DJ 등 다방면에서 활약했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