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가구 사기가 부담스럽다면? 가구할인매장에서 할인받자.. 창고형 할인매장 단종 가구 50%까지 할인!
등록일 : 2019-03-21 09:00 | 최종 승인 : 2019-03-21 09:00
양윤정
▲창고형 할인매장을 활용하면 최대 반값으로 가구를 살 수 있다 (출처=ⒸGettyImagesBank)

[리서치페이퍼=양윤정 기자] 가구는 합리적인 가격에 장기간 쓸 수 있는 것을 골라야 한다. 직접 가게를 방문하는 것보다 싸고 간편한 인터넷을 많이 사용하지만 오랫동안 함께 안고 살아야 하는 큰 가구는 사고자 하는 가구의 상태를 직접 두 눈으로 확인해야 한다. 가구의 가격은 제각각이지만 침대와 이불장과 같은 가구는 부담스러울 정도로 높은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이에 소비자들의 눈은 저렴하게 가구를 살 수 있는 가구할인매장으로 쏠리고 있다.

비싼 가구들은 합리적으로 구매하고 싶은 사람은 가구할인매장을 찾는 것을 추천한다. 취급되는 가구들은 각 매장에 따라 차이가 있다.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은 저렴한 대신 새 제품이 아닌 경우가 많다. 긁힌 자국이 있어 반품이 되거나 각 매장이 엄선한 중고 매물도 많다. 간혹 새 제품도 있으며 이월, 단종된 물건들도 구할 수 있다.

가구할인매장에서는 고가의 대형가구부터 저가의 소형가구까지 한 곳에서 장만할 수 있다. 가구의 할인률은 매장, 가구 종류별로 차이가 있어 여러 곳을 비교하는 것이 좋다. 기본적으로 1~30% 할인이 적용되며 행사까지 겹치면 반값에 장만할 수 있다.

파주와 일산이 가구단지로 많이 찾는 곳이며 가구할인매장들이 옹기종기 모여있어 발품을 팔며 가격들을 비교하기 좋다. 원목이나 세라믹 등 가구의 한 재료 집중한 매장도 있으며 각기 행사 내용도 달라 방문 전 인터넷을 통해 사전조사를 하면 더욱 편하게 가구를 고를 수 있다.

[리서치페이퍼=양윤정 기자]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