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아야나리조트 수영장 및 락바 부대시설(사진제공=코리나투어)

본격적인 봄시즌에 들어서며 웨딩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는 물론 가족, 친구단위로 여행을 하고자 하는 이들이 늘면서 발리 자유여행을 알아보는 사례가 많아지고 있다. 이에 발리를 포함해 인도네시아 여행 시 현지의 숙박부터 액티비티, 관광지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프로모션 혜택을 통해 사전 예약까지 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는 현지여행사 '코리나투어'는 문의 및 실제 이용기록과 자체적인 평가를 통해 선정된 발리 자유여행 시 이용하기 좋은 발리 풀빌라 및 리조트 5곳을 엄선해 공개했다.

우선 '발리 아야나 리조트'의 경우 2015년 리노베이션 됨으로써 숙박객들의 만족도를 높인 상태로 짐바란 락바, 스파 온더 락, 키식 바 등 총 9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운영되는 등 최고의 리조트 부대시설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며 발리 핫 플레이스로도 꼽힌다는 것이 코리나투어의 설명이다. 코리나투어는 '발리 아야나 리조트' 예약 시 딤섬이나 맥주, 셋 런치, 디너 등 숙박일정에 따른 무료혜택을 제공 중이다.

발리 럭셔리 리조트의 대명사인 '발리 물리아 리조트 누사두아' 역시 코리나투어의 추천 리조트이자 프로모션을 통해 즐길 수 있는 곳으로, 500여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타 리조트와 비교 시에도 압도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이 특징이다. 코리나투어에서는 기본적으로 할인가로 예약이 가능한데다 3박, 혹은 4박 이용 시 1박을 무료로 더 이용할 수 있는 3+1. 4+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미 주요 관광지에서 멋진 리조트를 선보인 식스센스가 2018년 3월 발리지역에 선보인 '발리 식스센스 울루와뚜'의 경우 울루와뚜지역 기암 절벽 위에 지어져 완벽한 오션뷰를 즐길 수 있고 숨이 멎을듯한 풍경이 강점이다. 현재 코리나투어의 이용자 평점이 5점 만점 중 5점으로 가장 높은 수치를 보이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노멀시즌 2박 예약 시 디너 증정 및 스파트리트먼트 등의 혜택으로 이용 가능하다.

코리나투어가 추천리조트로 꼽는 리스트에 항상 언급되는 '발리 카타마마' 역시 이번 프로모션 리조트에 선정됐다. 발리 스미냑의 랜드마크 중 한곳인 포테이토헤드 비치클럽에서 직접 운영하는 신규 올 스윗 부띠끄 리조트인 이 곳은 감성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숙소다. 58개의 객실로 좀 더 프라이빗한 휴가를 즐길 수도 있다. 얼리버드 할인혜택 혹은 2+1 숙박혜택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세계적으로 많은 지점을 운영 중인 하드락 호텔이 아시아 최초로 발리에 건설한 '발리 하드락 호텔'은 발리 가족여행 리조트 시 추천되는 곳으로, 넓은 풀장과 어린이 수영장 및 워터슬라이드를 갖추었으며 꾸따 시내에 있어 위치도 주로 선호되고 있는 곳이다. 디럭스룸 프로모션으로 조식, 세금, 봉사료 모두 포함해 특가인 145$로 이용할 수 있다.

금번 추천 리조트들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프로모션 내용 확인 및 예약은 코리나투어 공식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