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덧 봄이 다가오며, 완연한 봄의 풍경을 즐기기 위해 벛꽃 명소를 찾는 발걸음이 분주하다. 이에 도심 속에서 벛꽃을 구경할 수 있는 일산 호수공원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일산 호수공원은 산책하기 좋은 산책로와 색색의 국화, 노래하는 분수 등 즐길 거리가 많아 일산 가볼만한 곳으로 많은 시민들의 방문이 이어지는 곳이다. 최근에는 봄 나들이를 위해 일산 호수공원 및 원마운트, 킨텍스 등지를 방문하는 이들이 늘면서 일산 맛집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추세다.

다양한 일산 호수공원 맛집 중 킨텍스와 한류월드, 원마운트 뿐만 아니라 MBC, JTBC, EBS 등을 아우르는 일산 동구의 대표 맛집 '맹여사육전육회'가 방문객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일산의 대표 맛집 '맹여사육전육회 일산직영점'은 육전, 육회, 떡갈비 등의 다양한 한우요리뿐만 아니라 설깃, 보섭, 채끝, 등심 등 우리가 일상에서 쉽게 맛볼 수 없었던 소 특수부위 육사시미까지 모듬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3-4인 가족단위의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다이닝 스페셜은 푸짐한 양과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명이나물과 김, 샐러드 등 다채로운 찬과 따뜻한 국물은 완연한 봄날씨와 잘 어울린다. 보양식이 필요한 환절기에 맛과 건강까지 동시에 사로잡은 일산을 대표하는 맛집이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특제비법소스로 만든 육회비빔밥과 불고기비빔밥으로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SNS에서도 일산 맛집 베스트10, 일산 동구 맛집, 정발산 맛집, 풍동 맛집, 애니골 맛집 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는 다양한 언론사에 소개되며, 명실상부한 일산 맛집으로 자리 잡았다.

업체 관계자는 "일산 호수공원뿐만 아니라 킨텍스 등 일산의 명소를 찾아주시는 방문객들께서 많이 찾아주신다. 가족 단위의 고객분들께서 외식을 하러오실 뿐만 아니라 회사 회식장소나 모임장소 등으로도 애용해주시고 있다. 4인에서 최대 30인까지 수용가능한 룸을 보유하고 있는 것도 많은 분들께서 선호해주시는 이유라고 생각한다. 자체 주차장을 완비하고 있으며, 4월에는 다양한 봄맞이 이벤트들도 준비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