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서울근교 당일치기] 서울근교 봄여행, 가평 요즘 가볼만한 곳 추천
2019-09-23 19:19:03
김현수

[리서치페이퍼=김현수 기자]

▲가평 2019 벚꽃축제 에덴벚꽃길 벚꽃축제 (사진출처=ⓒ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출처)

가평은 레저나 가평 풀빌라, 가평 글램핑 등을 즐기기 좋은 곳이다. 또한 '전참시'에 가평 솥뚜껑 닭볶음탕이 방송에 나오면서 가평여행이 한 번 더 관심을 모았다. 가평 가볼만한 곳에 대해 함께 알아보자.

가평 벚꽃축제

가평의 2019 벚꽃축제는 '가평 에덴벚꽃길 벚꽃축제'다. 양쪽 길가에 벚꽃으로 가득해 가로수 조성이 돼 있다. 벚꽃터널과 무료공연을 즐길 수 있어 서울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추천한다. 가평 에덴벚꽃길 벚꽃축제는 4월 5일 시작에 4월 14일 마무리된다.

▲가평 가볼만한곳 아침고요수목원 (사진=ⒸGettyImagesBank)

가평 가볼만한 곳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은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 나온 드라마 촬영지로 약 5천여종의 식물을 관람할 수 있다. 아침고요 산책길, 탑골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때문에 서울 근교 데이트 코스, 가족여행 등으로 추천하는 가평 여행코스다.

가평 쁘띠프랑스

가평 쁘띠프랑스는 아침 9시 개장해 오후 6시 폐장한다. 프랑스 테마파크로 프랑스와 다양한 유럽 문화를 즐길 수 있다. 테마파크 뿐만 아니라 공연을 즐길 수 있어 아이와 함께 하는 봄나들이로도 좋다. 다양한 유럽문화를 바탕으로 사진 찍기 좋은 가평 여행지이기도 하다.

가평 레일바이크

가평 레일바이크는 2인, 4인권이 있다. 2인과 4인은 요금이 상이하니 해당 홈페이지를 참고하는 것이 좋다. 가평 레일바이크 2인은 연인과 함께 하는 데이트 가평여행에, 4인 가족 가평여행에 활용하는 것도 좋다. 가평 레일바이크는 주변 경관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가평 가볼만한 곳이다.

▲가평은 글램핑을 즐기기 좋다 (사진출처=ⓒGettyImagesBank)

가평 풀빌라·펜션·글램핑

가평은 특히 풀빌라·펜션·글램핑이 유명하다. 가평 풀빌라로는 ▲텔렘 풀빌라 펜션 ▲뷰아이풀빌라 ▲스톤애견풀빌라 ▲도도키즈풀빌라 등이 있다. 아이와 함께 하는 풀빌라나 가평 애견 펜션 등도 많이 있다. 가평펜션은 ▲그린듯이아름다운펜션 ▲아트루 펜션 ▲가평 리버하임 ▲가평 솔다람숲힐링 등이 있고 가평 글램핑은 ▲갬프통아일랜드 ▲아침고요카라반그램핑 ▲새연카라반 등이 있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