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최저가 정육판매 업체 미트마켓(대표 최정호)이 소지육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트마켓은 26일부터 소지육 한 마리를 사면 돼지 1등급 한 마리를 무료로 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만약 소지육 반 마리를 구입한다면, 소꼬리 한 벌을 이벤트로 지급하고 있다. 또 반마리분 지육도 가공해 판매하고 있다.

미트마켓은 많은 축산판매업 종사자들이 보다 좋은 지육을 구매하기를 바라며 이번 소지육 판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는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도 축산업계에 조금이나마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미트마켓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맞춤지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구입자가 직접 고르는 맞춤지육가공 서비스를 통해 신선한 지육 공급이 가능하며, 마진율을 확 낮춰 보다 저렴하게 지육, 부분육 구입을 할 수 있다.

또한 미트마켓은 온라인 정육점이기 때문에 상품에 대해 궁금해하거나 지육의 상태를 궁금해하는 사람들을 위해 가공 영상을 제공하고 있다. 영상을 통해 지육을 직접 보고 고를 수 있도록 지육영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

이외에도 개체식별번호, 품종, 등급, 총중량, kg당 판매가, 등지방두께, 도축날짜 등 정보를 빠짐없이 공개하며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미트마켓 관계자는 "오랜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최고의 상품을 선별, 직접 찾아 보지 않아도 온라인을 통해 보다 쉽게 또 품질 좋은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미트마켓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