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52시간으로 근로기준법이 변경되면서 버스 운수업체 운전기사 수요가 증가되고 한국교통안전공단에서 운수회사 구직난 해소를 위해 버스 운전자 양성사업으로 1종 대형면허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경찰 공무원 시험 준비생들은 가산점을 받기 위해, 운전학원으로 몰리는 추세이다. 뿐만 아니라 대학생이나 30대의 젊은층 들도 취업을 위해 대형면허나 트레일러, 렉카 등 다양한 특수면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렇듯 단순 1종, 2종 면허를 취득하기 위해 찾는 사람뿐만 아니라 다양한 면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운전면허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자유로 자동차 운전전문학원에서는 즉각적으로 반응하여 1종 대형, 트레일러, 렉카 등 자신에게 필요한 면허를 종류별로 묶어서 한 번에 취득이 가능한 스페셜 패키지 할인을 선보이고 있다.

자유로 자동차 운전전문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스페셜 패키지 할인으로 대형면허, 트레일러, 렉카 선택하여 더할수록 수강료 할인이 되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한번에 여러 개의 면허를 취득하는 것 수강생에게는 이득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추가적으로 당일 접수, 당일 교육 가능 등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대형면허 취득은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과 운전기사 직업을 위한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면허로 면허 취득 시 경찰공무원 가산점 2점, 소방공무원 가산점 1점을 부여받을 수 있기 때문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자유로 자동차 운전전문학원에서는 바쁜 공무원 준비생들과 직장인들을 위해 접수 즉시, 3~4일 수강생별로 맞춤식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체 시험으로 바로 시험이 가능하기 때문에 단번에 면허증을 취득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파주 운정 신도시 지역에서 가장 가까운 위치에 있으며 장거리 수강생들을 위해 노량진, 합정 셔틀버스를 운행 및 지방 수강생을 위해 숙박까지 지원하여 교육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형면허, 트레일러, 렉카 면허 이외에도 1,2종 보통면허, 2종 소형면허 등 모든 종류의 운전면허도 취득 가능하니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