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장소를 알아보자 (출처=ⒸGettyImagesBank)

날씨가 풀리면서 벚꽃 개화시기와 가까워졌다. 주말에도 먼 거리를 가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서울 가볼만한 곳을 추천한다. 서울 데이트코스 추천과 가족여행 추천지까지 주말에 가볼만한 곳들을 나열해봤다.

동묘

동대문에서 멀지 않은 동묘는 동묘 맛집거리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 동묘 구제시장을 가볼 수도 있다. 동묘 풍물시장은 옛날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어 아이랑 가도 좋다.

광장시장

광장시장은 먹거리가 많은 것으로도 유명하다. 최근 녹두빈대떡, 마약김밥이 사랑을 받으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광장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영업하며 먹자골목은 그보다 더 오래 한다.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은 서울시에서 주최했다. 푸드트럭, 공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기간은 4/5~10/7이다. 벚꽃철에 낮에는 벚꽃을 보고 밤에는 밤도깨비 야시장 즐기는 것을 추천한다. 밤도깨비 야시장은 매주 주말마다 열릴 예정이다.

서울 실내 가볼만한 곳

서울식물원은 식물원과 공원을 결합한 보타닉 공원이다. 열린숲과 주제원, 호수원, 습지원 등을 볼 수 있다. 한편 최근 을지로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을지로 아크앤북은 실내에 가득 찬 책들로 유명하고 식당과 카페들이 있어 실내 가볼만한 곳으로 떠오르고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