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봄에 가볼만한곳 '경주 벚꽃축제', 곧 열린다는데… 가족 및 연인과 함께 경주 여행코스부터 경주 호텔까지
2019-03-30 08:51:59
배동건
▲(출처=ⒸGettyImagesBank)

[리서치페이퍼=배동건 기자] 2019 벚꽃 개화시기가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많은 이들이 2019 벚꽃축체에 대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그 중 진해 군항제와 여의도 봄꽃축제와 함께 경주에서 열리는 벚꽃축제가 기대를 받고 있다. 경주의 벚꽃축제 '4월 3일~4월 7일'는 첨성대와 보문단지 일대를 덮은 벚꽃나무를 즐길 수 있다. 경주에서 열리는 벚꽃축제와 함께 경주 관광지을 함께 꼼꼼히 살펴보자.


경주 '벚꽃축제'

다가오는 4월 3일부터 4월 7일까지 경주에서는 보문관광단지 벚꽃축제가 열린다. 이 경주 보문관광단지 벚꽃축제는 벚꽃과 문화예술이 한데 어우러지는 페스티벌을 통해 경주를 찾아온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2019~2020년 한국관광 100선에 이름을 올린 대릉원이나 황리단길 등 대표적인 경주 관광명소와 화사롭게 핀 벚꽃이 절경을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2019 경주 벚꽃축제는 경주에서만 즐길 수 있는 벚꽃야행을 비롯해 △벚꽃 페이스 페인팅 △벚꽃야행 △화전놀이 △벚꽃샤워 및 축제기념사진 인화 △SNS참여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니 아이와 함께하는 경주여행코스로도 안성맞춤이다.


경주 여행코스

경주 황리단길

카페부터 경주 맛집, 서점 등 다양한 가게가 들어서 있는 경주 황리단길은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 딱이다. 한복체험부터 VR 카페 등 여러가지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으며 골목골목마다 우리의 깊은 역사의 형태가 보존돼있어 고요하고 아늑한 분위기까지 선사하고 있다.

경주월드

경주월드는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하는 경주여행이나 아이와 함께 하는 경주여행 모두 적합한 코스다. 이 곳은 다양한 놀이기구와 함께 여름이면 경주 여행객들의 물놀이가 이어지고, 겨울이면 눈썰매장의 추억이 소환되는 곳으로 계절과 상관없이 경주 관광지으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경주월드의 입장권은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할인을 많이 받을 수 있으니 경주 여행코스로 경주월드 방문 시 이를 참고하도록 하자.

경주 안압지

최근에 ‘경주 동궁과 월지’로 명칭을 변경한 경주 안압지는 대표적인 경주 야경명소로 호수에 비치는 달과 풍경들이 장관이다. 이 동궁과 월지(안압지)의 입장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다. 어린이는 6백 원, 어른은 2천 원의 관람요금이 발생하니 경주여행 시 동궁과 월지를 둘러볼 계획이라면 이를 참고하자.

경주 추억의 달동네

경주 '추억의 달동네'는 가족여행에도, 커플여행에도, 부모님의 동창모임 여행지에도 추천할 만할 곳이다. 이 곳은 여러가지 볼거리와 함께 포토존이 많이 준비돼있어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하는 경주 데이트장소로도 손꼽히고 있다. 이 경주 추억의 달동네는 입장권을 먼저 구매해야 입장할 수 있고 네이버 예약 등 온라인을 활용하면 최대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니 경주 여행 시 이 곳을 둘러볼 계획이라면 참고하는것이 좋다.


경주 호텔 및 펜션

경주는 역사의 도시답게 우리나라 전통을 담은 호텔과 펜션들이 많이 자리해있다. 대표적으로 △경주 해피 빌리지 셔블 게스트하우스 △경주 켄싱턴 호텔 △경주 현대호텔 △경주 황남관 등이 있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