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부산벚꽃명소] "나만 모르는 부산 여행코스는?" 부산 호캉스 및 2019 부산 벚꽃 개화시기까지 확실하게
2019-03-31 08:54:20
배동건
▲(출처=ⒸGettyImagesBank)

[리서치페이퍼=배동건 기자] 봄맞이 여행으로 많은 사람들이 국내여행을 계획하고 있다. 광활한 바다가 펼쳐진 부산 해운대는 국내 관광객은 물론 해외 관광객들도 선호하는 국내 여행지이다. 이처럼 부산에는 △광안리해수욕장 △흰여울문화마을 △감천문화마을 △부산 해동용궁사 △태종대 등 다양한 여행지가 있고, 광활한 바다 경치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부산 호텔에서 호캉스를 만끽하거나 다가오는 2019 벚꽃 개화 시기에 맞춰 부산 데이트코스를 다니면서 추억 쌓기에도 안성맞춤인 국내여행지이다. 또한, △씨앗호떡 △돼지국밥 △밀면 △냉채족발 등 부산 유명 먹거리 등 부산맛집도 많이 있어 먹방여행을 떠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이에 봄 맞이 여행으로 부산 가볼만한곳은 물론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부산 호텔과 부산 2019 벚꽃 개화 시기까지 제대로 살펴보자.


인기있는 부산 여행지

부산 흰여울문화마을

부산 가볼만한곳 중 역사의 아픔과 시간의 흔적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흰여울문화마을은 바다와 접한 마을의 풍경을 보기 위해 사람들이 매일 같이 찾고 있다. 그리스의 산토리니를 닮아 ‘부산의 산토리니’라고 불리고 있는 부산 흰여울문화마을은 바닷가 절벽 위에 조성되어 있으며 최근에는 부산의 핫한 여행지로 뜨고 있다. 영화 '변호인'부터 '범죄와의 전쟁' 등 수많은 영화의 촬영지로도 널리 알려져있는데 이로 인해 부산 흰여울문화마을이 영도 구민들의 생활 속 문화를 만날 수 있어 독창적인 문화 예술 마을로 거듭나고 있다.

부산 감천문화마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부산 여행코스, 부산 감천문화마을은 알록달록한 색감과 오밀조밀 모인 집들이 한 폭의 수채화를 연상시키며, 집 사이사이를 지나가는 골목길 또한 독특한 풍경을 만들어내는 곳이다. 이러한 부산 감천문화마을에는 입구부터 다양한 카페, 가게 등이 들어서있고 현재도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으며, 여러가지 체험거리로 눈과 입을 즐겁게 만들어주고 있다.

부산 해동용궁사

부산 해동용궁사 또한 많은 사람들이 찾고있는 부산 여행지이다. 동해 최남단에 위치한 부산 해동용궁사는 진심으로 기도를 하면 현몽을 받고 한가지 소원을 이루는 염험한 곳으로 유명한 사찰이다. 이 곳에 들리면 신앙과 관광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어 국내 관광객들은 물론이고 해외 관광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부산 여행지다.

부산 태종대

부산 아이와함께 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히는 태종대는 오륙도와 함께 부산을 대표하는 해안 명승지로 특히, 해안 절벽과 기암괴서이 멋스럽다. 그 아름다움 때문에 예부터 시인과 묵객들이 많이 찾았던 곳으로 유명하다. 이에 태종대는 부산 관광객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부산 관광명소다.

이 밖에 부산 여행코스로 △부산 더베이101 △부산 갈맷길 △부산 자갈치시장 △부산 오륙도 △부산 동백섬 등이 있다.

한편, 기온이 나날이 오르기 시작하면서 봄 맞이로 많은 사람들이 2019 벚꽃 개화 시기를 검색하고 있다. 이에 2019 부산 벚꽃 개화 시기는 3월 27일 정도로 예상하고 있다. 부산에서 즐길 수 있는 벚꽃명소는 △해운대 달맞이길 △삼락공원 낙동제방벚꽃길 △부산 범어사 △강서 낙동강 30리 벚꽃축제 △온천전 △대신공원 △남천동 벚꽃 터널 등이 있다.


추천하는 부산 호캉스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객실에서 한눈에 부산 바다와 야경을 만끽할 수 있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은 위치상 △부산 동백섬 △해운대 해수욕장 △해운대 달맞이길 △부산 아쿠아리움 등으로 놀러가기에 좋다. 더불어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은 야외 수영장을 비롯해 씨메르 스파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유명한 부산 뷔페, 파라다이스호텔의 ‘온더플레이트’까지 누릴 수 있다.

부산 힐튼호텔

부산 힐튼호텔은 부산 기장에 위치해 그 주변에 △해동용궁사 △달맞이고개 △송정 해변 등이 가까이 있다. 이 부산 힐튼호텔에는 휘트니스 센터는 물론 수영장, 라운지바 등이 있고 부산 힐튼호텔 뷔페 인 ‘다모임’까지 갖추고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밖에 부산 기장에 위치한 '아난티코브'는 힐튼부산(호텔)과 아난티펜트하우스(회원제 리조트), 아난티타운(편의시설)로 구성돼 있는 6만 평의 대규모 리조트로 부산 힐튼호텔 아난티와 부산 해동용궁사 등을 운행하는 무료 셔틀버스가 준비되어 있어 이동하기 편리하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