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2박3일여행추천] 전국 봄꽃축제 올 예정... 인생샷 건질 수 있는 2019 봄꽃축제
2019-03-31 08:57:29
여지현
▲(출처=ⒸGettyImagesBank)

[리서치페이퍼=여지현 기자] 기온이 높아지면서 봄꽃축제가 화제가 되고 있다. 봄꽃은 금방 피고 금방 지기 때문에 빨리 구경하는 것을 추천한다. 국내 봄꽃축제를 알아보자.


2019 전국 봄꽃축제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는 다양한 봄꽃을 제공하고 있다. 4월 11일까지 하니 참고하자.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는 가평에서 열리며 봄나들이와 잘 어울리는 장소다. 5월 26일까지 하니 참고하자.

순천만국가정원 봄꽃축제

순천만국가정원 봄꽃축제는 넓은 장소에 다양한 나무와 봄꽃들을 한 눈에 구경할 수 있다. 4월 초부터 열릴 예정이니 참고하자. 올해는 순천 방문의 해를 맞아 할인된 가격으로 축제를 즐길 수 있다.

에버랜드 튤립축제

에버랜드 튤립축제는 4월 28일에 끝날 예정이다. 튤립 뿐만 아니라 수선화, 무스카리 등 다양한 봄꽃이 있다. 주말에 아이들과 가기 딱 좋은 장소다.

영취산 진달래 축제

전남 광양매화축제가 종료돼 아쉬워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런 사람들에게 영취산 진달래 축제를 추천한다. 영취산 진달래 축제는 3월 29일에 시작할 예정이다. 산에 핀 붉은 진달래들을 즐길 수 있다.

진안 마이산 벚꽃축제

마이산의 탑사까지 걸어가는 벚꽃길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개화시기가 늦기 때문에 4월에도 벚꽃을 볼 수 있다. 늦게나마 벚꽃을 즐기고 싶다면 마이산 등산을 추천한다.

최근 많은 꽃 축제가 종료됐지만 곧 시작할 봄꽃축제와 세종도치원 봄꽃축제, 부천시 3대 봄꽃축제 등 다양한 봄꽃축제가 있을 예정이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