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작년보다 이른 2019 벚꽃 개화시기, 놓치면 후회 할 벚꽃축제 및 달달한 봄 노래까지
2019-05-31 09:00:08
배동건
▲놓치면 후회 할 벚꽃축제 및 달달한 봄 노래를 알아보자 (출처=ⒸGettyImagesBank)

[리서치페이퍼=배동건 기자] 곳곳에서 2019 벚꽃개화 시기 소식이 들려오면서 진해벚꽃축제 '진해군항제'를 비롯해 전국 각지에서 벚꽃축제를 준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벚꽃 외에 2019 개나리 개화시기 및 2019 진달래 개화시기 등 여러 봄꽃 소식도 잇따르면서 봄꽃·벚꽃축제를 찾아 △국내기차여행 △국내당일치기여행 △당일기차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봄꽃이 아름다운 절경을 이루는 4월, 봄에 가볼만한 곳으로 봄꽃·벚꽃여행을 떠나보자. 이에 인기있는 벚꽃축제 및 봄꽃축제를 비롯해 봄 나들이 떠나고 싶어지는 상큼한 봄 노래까지 소개한다.

영등포의 여의도 봄꽃축제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는 서울을 대표하는 벚꽃축제로 왕벚나무를 비롯해 개나리, 진달래, 철쭉 등 13종 87,859주의 봄꽃이 만개해 넓게 트인 한강을 배경으로 봄의 향연이 펼쳐지는 축제다. 이 20198 여의도 봄꽃축제는 오는 4월 5일~4월 11일 까지 진행된다. 안성맞춤이다. 이에 영등포에서 열리는 2019 여의도 봄꽃축제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걸으며, 봄 노래 중가장 대표적인 버스커버스커의 '벚꽃엔딩'을 같이 들어보자.

가평의 2019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

서울 근교 여행지로 가장 대표적인 가평에서는 가평의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 준비가 한창이다. 이 곳은 봄 나들이 하기 좋은 대표적인 국내 봄 여행지로 사랑하는 가족 및 연인과 당일치기로 꽃구경하기 좋다. 이 축제의 일정은 오는 4월 20일부터 5월 26일까지로 다른 벚꽃축제의 일정보다 비교적 여유로운 기간을 갖는다. 가평의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에서는 가평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봄을 알림과 동시에 봄 향기를 물씬 느낄 수 있게 만드는 장덕철의 '시작됐나, 봄'을 살펴보자.

순천의 2019 순천만국가정원 봄꽃축제

순천의 순천만국가정원 봄꽃축제는 24만 평 부지에 다양한 나무와 봄꽃을 포함한 꽃들을 즐길 수 있는 대규모의 봄꽃축제다. 봄이면 튤립과 철쭉등이 장관을 이루는 이 축제는 최근 SNS를 통해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데이트코스로 많이 알려지면서 많은 연인들의 데이트장소로 손꼽히고 있다. 이 2019 순천의 2019 순천만국가정원 봄꽃축제의 일정은 4월 6일에 막이 올라 5월 22일에 막을 내린다. 이에 로이킴의 '봄봄봄'을 들으며 순천의 2019 순천만국가정원 봄꽃축제를 즐겨보자. 시원한 바람과 여러가지 색색깔의 다양한 봄꽃 및 나무들이 달달한 로이킴의 목소리와 잘 어울린다.

용인의 에버랜드 튤립축제

용인 에버랜드가 따스한 봄과 함께 국내 꽃 축제의 서막을 알리는 '튤립 축제'를 개최한다. 이 용인 에버랜드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테마파크답게 각종 놀이기구는 물론 동물원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 주말 아이들과 가기 좋은 봄 나들이 장소로 손꼽힌다. 이 용인의 에버랜드 튤립축제의 일정은 지난 3월 16일부터 오는 4월 28일까지니 이번 주말 서울 근교 여행으로 떠나보자.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용인의 2019 에버랜드 튤립축제에서 듣기 좋은 노래로는 봄 동요를 살펴보자. 이에 아이들과 같이 봄 동요, '씨앗'을 들으며 용인의 에버랜드 튤립축제를 재밌게 즐겨보자.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