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서울 당일치기] "어서와 서울은 처음이지?" 봄 기운 가득한 서울 벚꽃축제 비롯해 서울 호캉스 및 서울 가볼만한 곳까지
2019-04-01 08:54:00
배동건
▲봄 기운 가득한 서울 벚꽃축제 비롯해 서울 호캉스 및 서울 가볼만한 곳까지 알아보자 (출처=ⒸGettyImagesBank)

빌딩숲 사이로 사람과 차가 빠르게 지나가는 도시, 서울. 하지만 서울을 가까이 들여다보면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장소들이 많다. 봄에 주말 나들이를 준비하고 있다면 서울여행을 추천한다. 이에 주말 사랑하는 가족 및 연인과 함께하는 서울 나들이부터 호캉스를 경험할 수 있는 서울 호텔까지 확실하게 살펴보자.

서울로 7017

'서울로 7017'는 서울역 옆 고가도로가 철도로 인해 단절된 두 지역을 잇는 보행길로 변모한 산책로다. 이곳에는 도심내 작은 수목원과 같이 다양한 식물들이 식재돼 있어 새로운 관광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도시재생 프로젝트 낡은 고가다리가 탈바꿈한 산책길은 장미정원, 목련마당 등 다채로운 꽃길과 나무, 분수 등으로 꾸며져있다. 이 밖에도 아름다운 서울 도심을 한 눈에 만끽할 수 있어 로맨틱한 데이트장소로도 떠오르고 있다.

낙산공원

서울 아경명소로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이 바로 '낙산공원'이다. 이 낙산공원은 지난 2002년 시민들에게 자연 탐방과 역사 문화 교육의 장을 제공할 목적으로 조성됐다. 이 공원은 성곽이 고스란히 유지 및 보존돼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느낌이 들게 끔 만들어 준다. 이에 이번 주말 연인과 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다면 낙산공원에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서울 남산타워

서울 명소 중 하나인 남산타워는 어렸을 때 한 번쯤 가본 곳이기도 하다. 남산타워 전망대부터 케이블카 등 커플들이 함께하면 좋은 것들이 많이 준비해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남산타워는 아름다운 서울 전망을 한 눈에 감싱할 수 있으며, 데이트 코스로 유명한 곳 답게 남산 곳곳에 커플들의 발자취와 함께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과 시설들도 고루 갖춰져 있다.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서울 호캉스'

최근에는 반려동물을 동반해 이용할 수 있는 호텔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주말에 사랑하는 반려견 및 반려묘와 함께 서울 호캉스를 즐기는 것 또한 하나의 휴식 방법이다. 대표적인 애견동반 호텔를 살펴보면 △카푸치노 호텔 △플레이저플레이스 센트럴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등이 있다. 뿐만 아니라, △비스타 워커힐 서울 △포시즌스 호텔 서울 △레스케이프 호텔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 등도 반려인을 위한 애견동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서울 여행 시 참고하는 것이 좋다.

2019 서울 벚꽃 개화 시기 및 서울 벚꽃 축제

올 2019년 벚꽃 개화 시기는 작년보다 3~4일 정도 빠를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2019년 서울 벚꽃 개화 시기는 오는 4월 3일이 될 것으로 추측한다. 이로 인해 대표적인 서울 벚꽃축제, 석촌호수 벚꽃축제와 여의도 벚꽃축제는 다가오는 4월 5일~4월 12일까지 열릴 계획이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