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국내 기차여행] 부산 벚꽃명소와 함께 부산여행 1박 2일 가볼만한 곳
2019-04-01 17:00:33
김현수

▲부산 벚꽃명소 (사진출처=ⓒ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출처)

국내 기차여행으로 가장 대표적인 곳을 꼽자하면 부산이 빠질 수 없을 것이다. 부산은 맛집과 야경, 바다로 유명한 도시다. 부산 가볼만한 곳에 대해 함께 알아보자.

부산 벚꽃명소

부산의 벚꽃명소 중 하나는 '삼락공원 벚꽃축제'다. 삼락공원 안쪽에는 벚꽃전망대가 있어 사진찍기 좋은 부산 벚꽃명소다. 부산 벚꽃축제 진행 중에는 부산 지하철 및 버스 등의 대중교통 이용을 추천한다. 부산 강서 낙동강변 30리 벚꽃길 중 맥도생태공원은 긴 거리의 벚꽃길과 함께 피어있는 유채꽃으로 유명한 부산 벚꽃명소다. 부산 맥도생태공원에서 이뤄지는 부산 벚꽃축제 중에는 사생대회와 백일장 등의 이벤트도 진행하니 아이들과 가기 좋은 부산에서 가볼만한 곳이다.

▲부산야경으로 유명한 광안대교 (사진출처=ⓒ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출처)

부산 가볼만한 곳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은 맑은 바다와 광안대교의 야경으로 유명한 부산 1박 2일 가볼만한 곳이다. 광안리 근처에는 부산야경을 즐길 수 있는 부산 호텔이 많아 1박 2일 여행으로 추천한다. 또 근처 민락수변공원에서 조개구이와 회 등을 즐길 수 있다.

부산 연화리 포장마차촌

부산 연화리 포장마차촌은 부산 맛집을 즐기기 좋은 곳이다. 부산 연화리 포장마차촌은 연화리에서 죽도로 가능 초입에 위치해 있다. 연인끼리 부산 주말에 가볼만한 곳을 찾고 있다면 연화리 포장마차촌을 추천한다.

부산 국제시장

부산 국제시장은 영화 '국제시장'의 촬영지로도 유명해 많은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부산 꽃분이네는 영화 '국제시장'에 출연해 특히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다양한 먹거리와 전통시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바다와 근접해있는 사찰 부산 해동용궁사 (사진출처=ⓒ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출처)

부산 해동용궁사

부산 해동용궁사는 한가지 소원을 이뤄주는 곳으로 유명하다. 또 바다와 매우 가까운 사찰이어서 풍경 또한 즐기기 좋다. 부산 해동용궁사 곳곳에는 소원을 들어주는 우체통이 있다. 부산여행 가볼만한 곳으로 아이들과 함께 하는 가족여행이나 연인끼리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한다.

부산 경성대 문화골목

부산 경성대 문화골목은 경성대학교 뒷골목에 위치해 아기자기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각종 부산 카페, 부산 소극장, 부산 공방 등이 모여져 있다. 이국적인 느낌까지 함께 느껴져 사진찍기 좋은 부산에 가볼만한 곳이다.

부산 맛집

부산은 맛집이 많기로도 유명한 도시다. 부산 돼지국밥, 부산 밀면 등의 음식과 '백종원 3대 천왕', '수요미식회' 등 다양한 TV프로그램에 소개된 맛집도 매우 많다. 부산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부산 여행지 속 맛집을 찾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부산 호텔

부산 호텔은 특히 부산 야경을 즐길 수 있는 곳이 많다. ▲신라스테이 해운대 ▲부산 코모도 호텔 ▲베스트웨스턴 해운대 호텔 ▲센텀프리미어 호텔 ▲파크 하얏트 부산 등 다양한 부산 스파호텔, 부산 야경 호텔 등을 즐길 수 있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