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당일치기추천] 흔한 데이트스팟 질렸다면 여기 어때?
등록일 : 2019-04-02 08:53 | 최종 승인 : 2019-04-02 08:53
여지은
▲(출처=ⒸGettyImagesBank)

[리서치페이퍼=여지은 기자] 날씨가 풀리면서 벚꽃 개화시기에 한 발짝 다가갔다. 주말에도 먼 거리를 가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서울 가볼만한 곳을 소개한다. 서울에서 할 수 있는 데이트 코스와 아이와 가기 좋은 곳까지 주말에 가볼만한 곳을 알아보자.


서울 데이트장소 추천

동묘

동대문에서 멀지 않은 거리에 있는 동묘는 동묘 맛집거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 동묘 구제시장이 있어 혼자 놀기에도 좋다. 동묘 풍물시장은 옛날 모습이 남아있어 아이랑 가도 좋다.

광장시장

광장시장은 먹거리가 많다. 최근 녹두빈대떡, 마약김밥이 사랑을 받으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광장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영업하며 먹자골목은 그보다 더 오래 한다.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은 서우리에서 주최했다. 핸드메이드제품을 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푸드트럭과 공연도 즐길 수 있다.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은 10월 27일에 폐막한다. 벚꽃철에 낮에는 벚꽃을 보고 밤에는 밤도깨비 야시장 즐기는 것을 추천한다. 밤도깨비 야시장은 매주 주말마다 열린다.


서울 실내 가볼만한 곳

서울식물원은 식물원과 공원이 합쳐진 보타닉 공원이다. 열린숲과 주제원, 호수원, 습지원 등 총 네 가지 공간으로 나뉜다. 한편 최근 을지로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을지로 아크앤북은 실내에 가득 채워져 있는 책들과 함께 식당과 카페들이 있어 실내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되고 있다.

[리서치페이퍼=여지은 기자]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