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전주캠퍼스가 지역의 인재 육성을 위해 헤어 공부를 희망하는 저소득층 학생들의 꿈을 지원하고자 수강료와 재료비를 100% 전액 지원하는 장학 제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지난 수년 동안 저소득층 학생들을 위한 장학 제도를 마련하여 매년 무상교육을 제공해왔다. 재능기부를 통한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으로 미용 분야 인재 양성에 힘을 보태고 있어 기업으로서 사회적 의무를 다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전주캠퍼스는 전주시 덕진구 금암2동 사회담당 부서와 제휴를 맺어 헤어 공부를 희망하는 학생들의 신청 명단을 받아 실력과 인성, 자질을 두루 갖춘 우수인재를 선발하여 이번 4월부터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필요한 재료비와 수강료를 전액 지원한다.

전주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전주캠퍼스의 한 관계자는 "이번 장학 제도를 통해 헤어분야의 꿈을 키우는 저소득층 학생들이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내고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인재로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장 큰 목적"이라며 "배우고 싶어도 비용 때문에 망설였던 많은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되어 미래의 K-뷰티를 선도하는 인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전주캠퍼스는 전문 강사진과 실무 위주의 커리큘럼으로 뷰티 각 분야별 전문 아티스트를 양성하며 수많은 수강생을 배출하는 미용학원으로 전주 지역에서 입지를 단단히 굳히고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