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가구 사기가 부담스럽다면? 가구할인매장에서 싸게 사자!…창고형가구할인매장 새 제품처럼 보이는 가구 반값에 살 수 있다?
2019-04-05 08:51:00
양서윤
▲가구 사기가 부담스럽다면 가구할인매장을 이용해보자 (출처=ⒸGettyImagesBank)

가구는 합리적인 가격에 장기간 쓸 수 있는 것을 골라야 한다. 대부분은 싼 가격에 물건을 구입하기 위해 인터넷을 활용하지만 오랫동안 함께 안고 살아야 하는 큰 가구는 인터넷 사진이 아닌 직접 만져보고 사야한다. 특히, 부피도 크고 한 번 사면 오래 쓰는 침대, 장롱과 같은 가구들은 고가다. 이에 소비자들의 눈은 저렴하게 가구를 살 수 있는 가구할인매장으로 쏠리고 있다.

가구할인매장은 고가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살 수 있는 곳이다. 취급되는 가구들은 각 매장에 따라 차이가 있다.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은 저렴한 대신 새 제품이 아닌 경우가 많다. 긁힌 자국이 있어 반품이 되거나 각 매장이 엄선한 중고 매물도 많다. 매장에 따라 새 제품을 진열하기도 하며 이월된 상품이나 단종된 상품들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된다.

가구할인매장에서는 장롱, 침대같은 큰 가구뿐 아니라 실생활에 필요한 작은 가구들도 모두 비교해 살 수 있다. 이런 가구할인매장의 가구들은 각기 할인률이 달라 여러 곳을 방문해야 한다. 평균 할인가는 10~30% 정도이며 최대 반값까지 떨어지기도 한다.

파주와 일산이 가구단지로 많이 찾는 곳이며 가구매장들이 서로 가까이에 있어 가격을 비교하기 용이하다. 가구별, 재료별로 구분하는 매장도 있으며 각기 행사 내용도 달라 방문 전 인터넷을 통해 사전조사를 하면 더욱 편하게 가구를 골를 수 있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