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GettyImagesBank)

기온이 높아지면서 봄꽃축제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봄꽃은 금방 지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가는 것이 좋다. 2019 전국 봄꽃축제를 알아보자.


2019 전국 봄꽃축제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에는 왕벚나무 뿐만 아니라 다양한 봄꽃이 있다. 4월 5일부터 4월 11일까지 한다.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는 가평에서 열리며 서울근교 봄나들이로 딱 좋다. 5월 26일까지 하니 참고하자.

순천만국가정원 봄꽃축제

순천만국가정원 봄꽃축제는 넓은 장소에 다양한 나무와 봄꽃들이 조화롭게 피어있다. 4월 초부터 열릴 예정이니 참고하자. 올해는 순천 방문의 해를 맞아 천 원 할인할 예정이다.

에버랜드 튤립축제

에버랜드 튤립축제는 4월 28일까지 할 예정이다. 튤립이 아름다우며 수선화, 무스카리 등 다양한 봄꽃을 즐길 수 있다. 주말에 아이들과 가보는 것은 어떨까?

영취산 진달래 축제

전남 광양매화축제가 끝나면서 아쉬워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렇다면 영취산 진달래 축제를 추천한다. 영취산 진달래 축제는 3월 29일에 시작할 예정이다. 산에 핀 붉은 진달래와 함께 등산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진안 마이산 벚꽃축제

많은 사람들이 마이산의 탑사까지 걸어가는 벚꽃길을 찾고 있다. 위치에 비해 개화시기가 늦어 4월에도 벚꽃을 즐길 수 있다. 벚꽃을 늦게 보고 싶다면 마이산 여행을 가보는 것은 어떨까?

최근 많은 꽃 축제가 종료됐지만 곧 시작할 봄꽃축제와 세종도치원 봄꽃축제, 부천시 3대 봄꽃축제 등 다양한 봄꽃축제들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